공지사항

10/13(목) 업데이트 내용 안내

2022.10.13 오후 01:04

  • 2좋아요

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10/13() 적용된 업데이트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클래스

신규 클래스 재규어가 추가됩니다. [개발팀 포스팅 보러가기]

- 스카우트의 신규 클래스인 재규어가 추가됩니다.
-
신규 클래스 재규어의 전직은 재규어 마스터NPC 엘 이트사에게 퀘스트 및 업적을 클리어하는 것으로 가능합니다.
-
재규어 마스터 NPC 엘 이트사는 카마돈 숲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킬 및 바이보라 비전]

재규어 스탠스

일반 스탠스에서 재규어 가면을 쓰고 전투적인 스탠스로 전환합니다.
보유 중인 [야성] 스택 1(최대 5) 5초의 변신 시간을 유지합니다.
변신 상태에서는 다음 효과들이 생깁니다.
(*
변신 외형은 특성을 통해 일반 외형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기본공격이 변경되며 계수가 상승
-
재규어 스킬 최종 대미지와 이동속도 증가
-
각 재규어 액티브 스킬에 부가효과 발생
-
재규어 스킬로 [사냥표적] 대상 공격 시 추가 피해
-
계수: 186.7%+(스킬레벨-1)*43.1% ( 574.5%)

와일드 러시

대상에게 돌진하여 찌르기 피해를 입힙니다.
재규어 스탠스에서 사용하면 대상에게 스턴을 부여합니다.

-
대상수: 5
-
쿨타임: 20
-
오버히트: 2
-
스킬 최대 레벨: 15
-
계수: 2427.4%+(스킬레벨-1)*404.6% ( 8091.2%)

와일드 쏜

전방에 단검을 빠르게 3회 투척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재규어 스탠스에서 사용하면 전방 직선 범위로 충격파를 날려 피해를 입힙니다.

-
대상수: 5
-
오버히트: 2
-
최대 스킬 레벨: 10
-
쿨타임: 30
-
계수: 1217.5%+(스킬레벨-1)*281% ( 3746.2%)

와일드 하울링

고함을 질러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재규어 스탠스에서 사용하면 고함의 범위가 넓어집니다.

-
대상수: 10
-
쿨타임: 25
-
최대 스킬 레벨: 10
-
오버히트: 1
-
계수: 2862.3%+(스킬레벨-1)*660.5% ( 8807%)

와일드 클로

전방으로 회전하며 빠르게 단검으로 베어 범위 피해를 입힙니다.
재규어 스탠스에서 사용하면 연속으로 할퀴어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
최종 스킬 대미지 +10%)

-
대상수: 10
-
쿨타임: 25
-
오버히트: 2
-
최대 스킬 레벨: 10
계수: 1571.3%+(스킬레벨-1)*362.6% ( 4834.7%)

야생의 적응력

사용하면 5초 동안 받는 피해가 일시적으로 감소하며, 해제 가능한 디버프를 모두 해제하고 2.5초간 면역 효과를 가집니다.
*
특정보스의 디버프 효과는 해제되지 않습니다.

-
쿨타임: 50
-
지속시간: 5

사냥 표적

재규어 스킬에 적중당한 대상은 10초간 [사냥 표적] 디버프에 걸리게 됩니다.
* [
사냥 표적] 대상은 은신이 불가능합니다.
* [
사냥 표적] 대상은 출혈과 같은 효과가 남아 지속 피해를 입습니다. 표적 DOT피해는 별도의 계수를 가지며 표식 중첩 시 대미지가 더 증가합니다.

-
최대 스킬 레벨: 5
-
계수: 331.7%+(스킬레벨-1)*124.4% ( 829.2)

바이보라 비전 - 약육강식

레벨당 힘 증가 1Lv: 149/2Lv: 164/3Lv: 180/4Lv: 180

레벨당 모든 스탯 증가 1Lv:0/2Lv: 16/3Lv: 32/4Lv: 32

레벨당 물리 치명타 공격력 1Lv:1280/2Lv: 1408/3Lv: 1548/4Lv: 1548

레벨당 명중 증가 1Lv:490/2Lv: 539/3Lv: 592/4Lv: 592

재규어 모든 스킬 레벨 +1

[1
레벨 기본 효과]
*[
재규어 스탠스] 상태에서 사용하는 재규어의 공격 스킬이 [재규어 스탠스]의 지속 시간을 2.5초씩 연장시킵니다.
*
재규어 스탠스의 스킬 최종 대미지 증가 효과가 기존 대비 3배로 향상됩니다

[4
레벨 효과]
[
재규어 스탠스]를 사용하면 10초간 [맹습]효과를 얻습니다.
* [
맹습] 효과는 모든 재규어 스킬 공격이 확정 치명타로 발동됩니다.
* [
맹습] 효과가 유지되는 동안 [은신] 상태가 되며, 첫 공격 이후 해제됩니다. 맹습 은신 상태에서는 먼저 공격 받아도 은신효과가 해제되지 않습니다.

 

 

스킬 밸런스 조정 대상에게 보상 지급이 시작됩니다(10/13 점검 후 ~ 10/27 점검 전)

대상 클래스: 새퍼, 매화검수, 하이랜더, 하카펠, 아발리스터, 아웃로

각 도시에 위치한 [초기화 포인트 지원 도우미] NPC와 대화하면 클래스 종류와 개수와 관계없이 아래 보상이 캐릭터당 1회 지급됩니다.

- 클래스 포인트 : 1000

 - 스킬 초기화 포션 (14) 1

 - 특성 초기화 포션 (14) 1

지급되는 아이템 및 구성품은 모든 거래와 팀 창고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유의사항]

클래스 변경 포인트는 캐릭터 당 최대 3,000까지만 보유 가능합니다.

클래스 변경 포인트를 보유한 캐릭터로 보상 수령 시 지급 예정이었던 포인트보다 적은 포인트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 케어 기간 동안 대상 클래스에 전직을 하였을 경우 스킬 밸런스 조정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을 1회 받은 캐릭터의 경우 클래스를 변경하여 다시 대상 클래스가 되어도 추가 지급받을 수 없습니다.

- 새퍼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는 캐릭터는 보유한 스냅샷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 삭제된 새퍼 스킬의 랜덤 옵션 스킬 젬을 보유 중일 경우 해당 젬이 (바랜) 스킬 젬으로 변경되며, 마켓 보관함에 [스킬 젬 변환 스크롤 : 새퍼]가 젬 개수에 맞게 지급됩니다.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여 랜덤 옵션을 유지한 상태로 원하는 템플러 스킬 젬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 삭제된 새퍼 스킬의 일반 스킬 젬, 장비 보관함에 등록한 스킬 젬, 장비 보관함에서 생성한 젬은 삭제되었으며, 마켓 보관함에 [스킬 젬 선택 상자: 새퍼]가 개수에 맞게 지급됩니다.

   (생성한 스킬 젬이 삭제된 경우 선택 상자 지급 없이 1,000 실버가 지급됩니다.)

 

- 일부 클래스 밸런스가 조정됩니다.

클래스

변경 내용

새퍼

방책

- 스킬이 삭제됩니다.

- 방책: 강화, [아츠] 방책: 상급 강화 특성이 삭제됩니다.

은폐

- 스킬이 삭제됩니다.

- 기존 은폐 가능 트랩들은 기본적으로 은폐 상태로 설치되도록 변경됩니다.

 

적용 대상 스킬

- 크레모어, 푼지 스테이크, 스프링 트랩, 레그홀드 트랩

데토네이트 트랩

- 기본 보유 스킬로 변경됩니다.

 

계수 변경

- 기존: 591.2 + (스킬레벨 - 1) * 88.7 ( 591.2)

- 변경: 4030.7 + (스킬레벨 - 1) * 739.6 (4930.7)

레그홀드 트랩

- 위치 지정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 설치 개수가 3 > 1개로 변경됩니다.

- 스킬의 인식 범위가 대폭 증가됩니다.

- 스킬의 공격 방식이 변경됩니다.

  * 기존: 트랩 발동 대상에게만 일시적인 피해 및 5초간 이동 불가

  * 변경: 트랩 발동 대상 5초간 이동 불가 및 발동 후 10초간 100범위 내의 대상에게 매 1초마다 피해 를 입히고 이동속도 30% 감소

- 오버히트가 3 > 1 로 변경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35 > 25초로 변경됩니다.

 

계수 변경

- 기존: 1434.6 + (스킬레벨 - 1) * 331.7 ( 4419.9)

- 변경: 475.7 + (스킬레벨 - 1) * 109.8 ( 1463.9)

크레모어

계수 변경

- 기존: 1028.6 + (스킬레벨 - 1) * 171.4 ( 3428.2)

- 변경: 1715.8 + (스킬레벨 - 1) * 286 ( 5719.8)

푼지 스테이크

- 재사용 대기시간이 40 > 30초로 변경됩니다.

- 트랩 지속시간이 (30 + 스킬레벨 * 5) -> 20 + (스킬레벨 * 5)초로 변경됩니다.

 

계수 변경

- 기존: 1383 + (스킬레벨 - 1) * 230.5 ( 4610)

- 변경: 1716.1 + (스킬레벨 - 1) * 286 (5720.1)

스프링 트랩

- 재사용 대기시간이 40 > 30초로 변경됩니다.

- 트랩 지속시간이 35 > 25초로 변경됩니다.

 

계수 변경

- 기존: 2864 + (스킬레벨 - 1) * 477.3 ( 9546.2)

- 변경: 3440 + (스킬레벨 - 1) * 573.3 (11466.2)

브룸 트랩

계수 변경

- 기존: 393.5 + (스킬레벨 - 1) * 90.8 ( 1210.7)

- 변경: 701.1 + (스킬레벨 - 1) * 161.8 ( 2157.3)

스파이크 슈터

- 재사용 대기시간이 1 > 40초로 변경됩니다.

- 지속시간이 40 > 20초로 변경됩니다.

- 발사 간격이 1.5 > 1초로 변경됩니다.

 

계수 변경

- 기존: 156.2 + (스킬레벨 - 1) * 58.6 ( 390.6)

- 변경: 237.3 + (스킬레벨 - 1) * 89 (593.3)

(신규)
바이보라 비전 - 전멸

1레벨 효과

- 새퍼 스킬 레벨 +1

- 데토네이트 트랩으로 트랩을 폭파시키면, 해당 위치에 폭발 잔류물이 남아 10초 동안 범위 내의 적에게 피해를 줌

* 화염 지대 1초당 스킬 계수 = 데토네이트 트랩 스킬 계수의 10%

4레벨 효과

- 새퍼 스킬 최종 대미지 30% 증가

매화검수

낙화

계수 변경

- 기존:682.8+(스킬레벨 - 1)*256( 1706.8)

- 변경:692.6+(스킬레벨 - 1)*259.7( 1731.4)

어검술

계수 변경

- 기존:450.8+(스킬레벨 - 1)*75.1( 1502.2)

- 변경:457.3+(스킬레벨 - 1)*76.2( 1524.1)

일섬

계수 변경

- 기존:1752.5+(스킬레벨 - 1)*404.4( 5392.1)   

- 변경:1777.7+(스킬레벨 - 1)*410.2( 5469.5)

매화 베기

계수 변경

- 기존:1190+(스킬레벨 - 1)*446.2( 2974.8)

- 변경:1207.1+(스킬레벨 - 1)*452.7( 3017.9)

하이랜더

수레 바퀴

계수 변경

- 기존:1433.3+(스킬레벨 - 1)*215( 1433.3)

- 변경:1710.3+(스킬레벨 - 1)*256.5( 1710.3)

뮬리넷

계수 변경

- 기존:624.3+(스킬레벨 - 1)*234.1( 1560.7)

- 변경:744.9+(스킬레벨 - 1)*279.3( 1862.1)

스카이라이너

계수 변경

- 기존:249+(스킬레벨 - 1)*41.5( 830)

- 변경:297.2+(스킬레벨 - 1)*49.5( 990.2)

크로스컷

계수 변경

- 기존:1395.6+(스킬레벨 - 1)*232.6( 4652)   

- 변경:1665.3+(스킬레벨 - 1)*277.6( 5551.7)

하카펠

스칼푸그닝

계수 변경

- 기존:284+(스킬레벨 - 1)*47.3( 946.2)   

- 변경:336.3+(스킬레벨 - 1)*56.1( 1121.7)

카발리 차지

계수 변경

- 기존:1366.8+(스킬레벨 - 1)*205( 1366.8)   

- 변경:1618.9+(스킬레벨 - 1)*242.8( 1618.9)

그라인드 커터

계수 변경

- 기존:179.5+(스킬레벨 - 1)*41.4( 552.1)   

- 변경:212.6+(스킬레벨 - 1)*49.1( 654.5)

인피니트 슬래시

계수 변경

- 기존:1925.7+(스킬레벨 - 1)*722.1( 4814.1)

- 변경:2280.9+(스킬레벨 - 1)*855.3( 5702.1)

헬름 쵸퍼

계수 변경

- 기존:721.5+(스킬레벨 - 1)*120.2( 2404.3)   

- 변경:854.6+(스킬레벨 - 1)*142.4( 2848.2)

아발리스터

다크 저지먼트

계수 변경

- 기존:1084.6+(스킬레벨 - 1)*250.3( 3337.3)   

- 변경:1366.2+(스킬레벨 - 1)*315.3( 4203.9)

가이디드 샷

계수 변경

- 기존:181.9+(스킬레벨 - 1)*30.3( 606.1)   

- 변경:229.1+(스킬레벨 - 1)*38.2( 763.9)

팬와이즈 샷

계수 변경

- 기존:316.8+(스킬레벨 - 1)*52.8( 1056)

- 변경:399.1+(스킬레벨 - 1)*66.5( 1330.1)

이스케이프

계수 변경

- 기존:569.4+(스킬레벨 - 1)*213.5( 1423.4)

- 변경:717.3+(스킬레벨 - 1)*269( 1793.3)

데드 존

계수 변경

- 기존:156.5+(스킬레벨 - 1)*36.1( 481.4)

- 변경:197.1+(스킬레벨 - 1)*45.5( 606.6)

샤이닝 버스트

계수 변경

- 기존:553.7+(스킬레벨 - 1)*207.6( 1384.1)

- 변경:697.5+(스킬레벨 - 1)*261.5( 1743.5)

아웃로

모래 뿌리기

계수 변경

- 기존:731.6+(스킬레벨 - 1)*121.9( 2438.2) 

- 변경:882.1+(스킬레벨 - 1)*147( 2940.1)

벽돌 깨기

계수 변경

- 기존:566.6+(스킬레벨 - 1)*94.4( 1888.2)   

- 변경:683.2+(스킬레벨 - 1)*113.9( 2277.8)

난도질

계수 변경

- 기존:235.4+(스킬레벨 - 1)*54.3( 724.1) 

- 변경:283.9+(스킬레벨 - 1)*65.5( 873.4)

난사

계수 변경

- 기존:254.9+(스킬레벨 - 1)*58.8( 784.1) 

- 변경:307.4+(스킬레벨 - 1)*70.9( 945.5)

난동 부리기

계수 변경

- 기존:655.9+(스킬레벨 - 1)*246( 1639.9) 

- 변경:790.9+(스킬레벨 - 1)*296.6( 1977.3)

 

콘텐츠

럼펠스틸스킨 - 레클리스 겜블러 효과가 수정됩니다.

럼펠스틸스킨

- 레클리스 겜블러

활성화 된 설치물 하나당 (대미지 증가 수치 * 착용 부위수)% 만큼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 대미지 증가 최대치는 (최대 수치 * 착용 부위수) 로 적용됩니다.

- 대미지 증가 상한선은 기존대로 적용됩니다.

- 동일한 설치물을 여러개 설치해도 대미지는 1회만 증가합니다.

 

대미지 증가 수치가 조정됩니다.

- 기존

* 설치물 5개 활성화 시 상한선 도달

* 1레벨: 3%

* 2레벨: 3.45%

* 3레벨: 4%

 

- 변경

* 설치물 4개 활성화 시 상한선 도달

* 1레벨: 3.75%

* 2레벨: 4.375%

* 3레벨: 5%

 

 

기타

- 챌린지 모드 추가 보상권(거래불가) 제작서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여신의 가호 상품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허리띠 파편이 챌린지 모드 추가 보상권(거래불가) 제작서로 대체됩니다.)

  * 재료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한 입장권의 구분을 위해 일부 챌린지 모드 1회 입장권아이템이 챌린지 모드 1회 입장권(A)’로 변경됩니다.

- 브리키나이트 파편 사용 시 숫자를 입력하도록 수정됩니다.

- 격동의 핵: 변질의 전파자 하드 모드의 수정 색상 별 버프 수령 제한 횟수가 제거됩니다.

- 배럭에서 입장 시 길드 소개글이 채팅창에 표시되도록 개선됩니다.

 

 

TP 상품

재규어 패키지가 추가됩니다. (2022/10/13 점검 후 ~ 2022/11/10 오전 559분까지)

- 자세한 내용은 상세 안내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바로가기]

 

 

오류 수정

- 일반 아이커 아이템이 각인되지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상급 파편 아이템의 상단에 별 아이콘이 마켓에서는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하마야의 치명타 저항 감소 디버프 아이콘 및 툴팁을 표시하도록 수정됩니다.

- 아이템 파편화 UI 중 인벤토리 슬롯의 하이라이트 표시가 잔존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패스 스킬의 '시간 여행 후유증' 디버프가 일반 해제 가능한 문제가 수정됩니다.

- 패더풋 클래스 스킬이 PVP 대상수 조절을 받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종료된 이벤트의 업적이 계속해서 활성화 되어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컴패니언의 공격에 상급허리띠 효과가 발동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라마 해금권 업적 1의 업적 조건을 만족하지 않아도 카운팅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NPC를 통해 챌린지 모드 입장 시 팝업 창의 입장 레벨이 올바르게 표기되지 않은 문제가 수정됩니다.

- 블링크로 분신 생성 후 홀 오브 다크니스 > 마이크로 디멘션 순으로 시전 시 

  분신의 왜곡 효과만 적용되어 대미지가 적게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팀 배틀 리그 순위 동상에 헤어 액세서리가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

TOS 서비스 이관 및 환불 신청 안내 오늘하루 보지 않기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넥슨 서비스 종료 이후에도 계속해서 TOS를 즐기실 수 있도록 2022.11.24(목) 부터 사전 이관코드 발급이 진행됩니다. 이후에 발급받은 이관코드를 사용하여 IMC게임즈로 이관을 진행할 수 있으며 기존 게임 정보 그대로 STEAM을 통해 게임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PC방 혜택

넥슨 PC방 찾기

1. 성장 혜택

캐릭터 성장이 수월해 집니다.

  • 경험치 증가 +30% 몬스터 사망 시 획득 경험치가 30% 증가합니다. (경험치카드. 퀘스트 보상 제외)

2. 마켓 혜택

마켓 이용이 더욱 수월해 집니다.

  • 수수료 감소 -20% 아이템을 등록하고 판매 완료 시 수수료 20% 감면 혜택이 적용됩니다.
  • 등록 아이템 개수 증가 +5개 캐릭터 당 최대 5개의 아이템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특성 수련 혜택

캐릭터 특성 습득이 더욱 수월해 집니다.

  • 특성 스킬 동시 수련 가능 개수 증가 +3개 1개 캐릭터에서 최대 3개까지 동시에 특성 스킬을 수련할 수 있습니다.

3. 캐릭터 능력치 증가

플레이가 더욱 쾌적해 집니다.

  • 캐릭터 이동 속도 증가 +3 계정 내 모든 캐릭터에 이동 속도+3이 적용됩니다.
  • 스태미너 회복률 증가 X2 캐릭터의 스태미너가 2배 속도 회복됩니다.

NOTICE

  • 본 혜택은 넥슨 PC방에서만 적용됩니다.
  • 본 혜택은 게임 내 토큰 아이템 혜택과 중첩되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호모드 설정 알림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에 타인이 접속한 것으로 의심되는 기록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보호모드로 접속을 제한하였습니다.보호모드 제재는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와 일치하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즉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핀 발급 방법

보호모드 설정 알림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에 타인이 접속한 것으로 의심되는 기록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보호모드로 접속을 제한하였습니다.보호모드 제재는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와 일치하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즉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핀 발급 방법

대표 캐릭터를 설정해 주세요!

홈페이지 게시판 글 작성(댓글 포함)을 위해서는 대표 캐릭터 설정이 필요합니다.

게임 실행 후 팀과 캐릭터를 생성해야 홈페이지에서 대표 캐릭터 설정이 가능합니다., 설정된 대표 캐릭터가 16레벨 이상일 경우에만 게시판 글(댓글 포함) 작성이 가능합니다.

게임 다운로드 바로가기 대표 캐릭터 설정하기

대한민국 게임대상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2016년 대하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과 기술*창작상을 수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