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8/22(목) 업데이트 내용 안내

2019.08.22 오후 01:58

  • 2좋아요

안녕하세요, 트리오브세이비어입니다.

8/22()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추가/변경】

구분

내용

여신의 가호

 

[여신의 가호]에서 획득할 수 있는 레전드 등급 구성품이 추가됩니다.

- 레전드 등급은 한 번에 2개가 등장하며, 이번에 추가되는 [레전드 카드]아이템을 포함한 총 5개의 아이템 중에 각기 다른 확률에 따라 2개가 선정되어 진행됩니다.

추가 아이템

해방된 스키아클립스 카드

마군주 모링포니아 카드

분노한 머즈루스 카드

 

이벤트

 

[바살로스 주화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새로 추가되는 아이템]

아이템 이름

바살로스 주화 가격

구매 가능 수량

구매 단위

챌린지 모드 1회 입장권 (14)

120

30

오래된 황금 소켓

1200

3

은빛 아이커 추출 키트

200

20

은빛 모루

220

20

[구매 가능 수량이 증가하는 아이템]

아이템 이름

바살로스 주화 가격

기존 수량

추가 수량

총 구매 가능 수량

특성 포인트 1,000

50

80

80

160

[이벤트]신비한 돋보기(14)

150

60

60

120

[이벤트]장인의 돋보기(14)

240

20

20

40

[이벤트] 황금 아이커 추출 키트

425

10

10

20

[이벤트] 유니크 인챈트 쥬얼

110

20

20

40

[이벤트] 레전드 인챈트 쥬얼

1400

1

1

2

챌린지 포탈 생성 스크롤(14)

15

20

30

50

7성 젬 연마제 (14)

170

3

3

6

 

길드

 

1. 길드 자금 입금 시, 길드 기여도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길드 자금 5,000 실버 이상 입금 시, 5,000 실버당 기여도 1획득

- 5,000 실버 미만으로 입금 시에는 기여도 획득이 불가능합니다.

 

2. 길드 아지트 레이드 참여 시, 공헌 등급에 따라 길드 기여도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길드 레벨과 공헌 등급이 높을수록 획득할 수 있는 길드 기여도가 높아집니다.

 

3. 길드 상점에 길드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아이템 이름

필요 마일리지

길드 퀘스트 1회 입장권

(모든 거래 불가)

5,000

 

4. 길드 아지트 레벨이 2이상인 상태에서 길드 아지트 레이드 진행 지역에 공헌도 알림판이 추가됩니다.

 

베르니케의 파편

 

1. 던전 내 존재하는 일반 몬스터의 위치가 미니맵에 표시됩니다.

 

2. 던전 내에서 몬스터와 캐릭터의 거리가 멀어도 몬스터가 캐릭터를 인식하도록 변경됩니다.

 

3. 베르니케의 파편 던전 포인트샵 구성품 중 인챈트 쥬얼의 가격이 조정됩니다.

아이템 이름

기존 필요량

변경 필요량

[Lv. 400] 레어 인챈트 쥬얼

90

40

[Lv. 400] 유니크 인챈트 쥬얼

200

150

[Lv. 400] 레전드 인챈트 쥬얼

4500

1200

 

챌린지 모드

 

챌린지 모드 편의성이 개선됩니다.

- 챌린지 모드 입장 시 미니맵에서 챌린지 모드 입장 포탈 위치가 사라집니다.

- 챌린지 모드 보스 클리어 후 다음 단계 및 도전 종료 포탈이 열렸을 때 미니맵에 표시됩니다.

- 챌린지 모드 도전 종료 후 해당 지역에 챌린지 모드 입장 포탈이 남아있다면, 포탈의 위치가 미니맵에 표시됩니다.

 

업힐 디펜스

 

업힐 디펜스를 일정 단계 이상 클리어해야 일정 확률로 [특성 포인트 1,000] 대신 [신비한 서 낱장]이 지급되도록 변경됩니다.

난이도

클리어 단계

보통

10단계

어려움

7단계

매우 어려움

5단계

- [특성 포인트 1,000] 2개는 기존과 같이 일정 단계 이상을 클리어하지 않아도 지급됩니다.

 

인스턴스 던전

 

자동 매칭 시 [4인 이하 입장] 대기 시간이 2분에서 1분으로 감소합니다.

 

아이템

 

1. [황금 소켓] 아이템으로 소켓 추가 시 소모되는 실버가 일반 소켓 확장 시 소모되는 실버량과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2. 케도라 상단의 지원 선택상자 지급처가 변경됩니다.

- 기존에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지급되던 부분이 삭제되고, 특정 레벨 달성 시 [바이보라의 날개] NPC에게 수령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모든 보상 수령 시 [특성 포인트 1,000] 9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급되는 특성 포인트는 모든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3. [PC] 장비의 성능이 더욱 강력해집니다.

- 레전드 등급 118초월 성능으로 변경됩니다.

 

4. 젬 로스팅하지 않은 젬을 장비에 장착 시도 시 확인 창이 표시되도록 개선됩니다.

 

5. 인벤토리에 있는 [오마모리] [디스펠러] 활성화 시 이펙트가 표시되도록 개선됩니다.

 

6. 아이템을 32767개 이상 창고에 보관 또는 인벤토리로 소지하려고 시도 시 32767개 이상은 소지가 불가능하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7. 투칸 컴패니언의 먹이인 [열대 과일]이 컴패니언 상인 상점에 추가됩니다.

 

8. [제례용 관] 제작 재료에서 [주황 미노스 발굽]이 삭제됩니다.

 

아이커

 

1. 아이커 이름 표시가 변경됩니다.

- 아이커 추출한 장비에 따라 [장비 이름] 아이커 형태로 네이밍 표시가 변경됩니다.

- , [장비 이름]으로 마켓 등에서 원하는 아이커를 검색 할 수 없습니다.

 

2. 마켓에서 아이커 옵션 그룹으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아이커 옵션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마켓 옵션 리스트는 게임 내 장비 옵션 리스트와 동일하며, 특수옵션은 검색 할 수 없습니다.

 

인벤토리

 

인벤토리 초기 정렬 정보가 [이름 순]으로 변경됩니다.

 

가이드

 

2018126Re:Build 업데이트 이전에 마지막 접속했던 캐릭터가 접속 시 아래와 같은 안내 문구가 표시되도록 변경됩니다.

 

BGM플레이어

 

게임 내 BGM을 선택하여 감상할 수 있는 BGM플레이어가 추가됩니다.

 

 

 

외성벽 지하수로

 

1. 더 이상 나무뿌리 수정이 머즈루스 레이드 진행 지역에 등장하지 않습니다.

 

2. 머즈루스 레이드 진행 중 오브젝트 기믹 성공 방식이 대화하는 방식에서 오브젝트 근처에 도달 시 성공하는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NPC

 

일부 일러스트와 일치하지 않던 NPC의 헤어가 일러스트와 매칭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업적

 

[흰 까마귀의 영면지: 레전드] 레이드의 업적 [First Conqueror]를 더 이상 획득하실 수 없습니다.

 

바이보라의 날개

출석체크


[
바이보라의 날개 출석체크 8]이 종료됩니다.

- 8월 출석체크가 8/31(오후 11 59분에 종료됩니다.

9/1(오전 0시부터 [바이보라의 날개 출석체크 9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규/복귀 대상 출석체크는 월 단위로 진행되지 않으며신규/복귀 판정 후 접속한 최초 날짜부터 30일간 출석체크가 진행됩니다.

- [바이보라의 날개 출석체크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보라의 날개 출석체크 자세한 내용 보러 가기]

 

 

 

 

대상 클래스에게 보상이 지급됩니다.

지급 일정

8/22() 점검 후 ~ 9/5() 점검 전

대상 클래스

소드맨 계열

마타도르

펜서

아처 계열

아처

메르겐

무고사

산포

스카우트 계열

셰리프

아웃로

커세어

지급 보상

1. [아처 계열 캐릭터], 는 보상 선택 시 아래 보상을 지본으로 지급

- [스킬 초기화 포션 (14) 1 + 특성 초기화 포션 (14) 1]

 

2. 기본 클래스를 제외한 스킬 밸런스 조정 대상 클래스로 전직한 캐릭터일 경우 아래 보상 중 하나를 골라 지급 (캐릭터당 1)

- 스킬 초기화 포션 (14) 1 + 특성 초기화 포션 (14) 1

- 클래스 변경 포인트 1,000 (대상 클래스 1개당 1,000)

예를 들어, 셰리프/아웃로/커세어로 전직한 캐릭터가 [클래스 변경 포인트]를 보상으로 선택할 경우 [클래스 변경 포인트 3,000]이 지급됩니다.

클래스 변경 포인트는 캐릭터 당 최대 3,000까지만 보유 가능합니다.

클래스 변경 포인트를 보유한 캐릭터로 보상 수령 시 지급 예정이었던 포인트보다 적은 포인트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이미 보상을 1회 받은 캐릭터는 클래스 변경하여 다시 대상 클래스가 되어도 추가 지급 받을 수 없습니다.

기본 클래스를 제외하고 밸런스 대상 클래스로 전직하지 않았을 경우, 클래스 변경 포인트를 선택하더라도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캐노니어/매트로스/새퍼로 전직한 아처 계열 캐릭터가 어떤 보상을 선택하더라도 [스킬 초기화 포션 (14) 1+ 특성 초기화 포션 (14) 1]가 지급됩니다.

선택하신 보상은 복구/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지급 방법

각 도시에 위치한 [초기화 포인트 지원 도우미] NPC와 대화하면 지급

[클라페다]

[오르샤]

[페디미안]

 

【클래스 변경 사항】

구분

내용

 

스킬 주문서

제작

 

스킬 주문서 제작 시 여러 개를 제작하여도 제작 시간은 3초가 걸리도록 개선됩니다.

- 스킬 주문서 제작으로도 제작 업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대상 지정 스킬

 

대상 지정 스킬 사용 편의성이 개선됩니다.

- 파티원이 로그인 상태일 경우, 파티원이 위치한 지역에 상관 없이 대상 지정 스킬 사용 UI에 표시됩니다.

- 파티원이 가입한 순서에 따라서 반시계 방향으로 UI에 표시됩니다.

 

대쉬

 

아처 클래스가 전투 중에도 대쉬 가능하도록 변경되며, 대쉬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기존

13

변경

10

  

위협도

 

위협도 수치 증가 방식이 변경됩니다.

기존

대미지 + 대미지에 비례한 위협도 수치최종 위협도 수치

변경

대미지에 비례한 위협도 수치 최종 위협도 수치

  

아이템

 

일부 클래스의 스킬 밸런스 조정으로 아이템 효과가 변경됩니다.

아이템 명

기존 고유 효과

변경된 고유 효과

스키아클립스 머스킷

맹수의 눈 효과 2회 증가

맹수의 눈 지속시간 3초 증가

스키아클립스 에페

에페 갸르드 지속시간 15초 증가

에페 갸르드 치명타시 최종 대미지 10% 증가

머즈루스 보우

트리플 애로우가 2 연타로 적용
([
트리플 애로우: 트리플] 특성 미적용)

트리플 애로우 스킬 최종 대미지 25% 증가

 

PVP

연산식 조정

 

PvP 관련된 전투 연산식 일부가 수정됩니다.

 - 지속적인 상향 평준화 작업의 결과로 인해, PvP 상황에서 상호 작용과 대응 가능성이 지나치게 줄어든 상태입니다. 이는 일부 스킬의 조정만으로 이뤄질수 없고, 모든 PvP 전투에 적용되어야 하기에 전투 연산식을 일부 수정하여 적용합니다. 해당 연산식은 친선 대결에 적용됩니다.

- 수정된 연산식을 기반으로 동일한 대미지에 대해 최종적으로 받는 피해량의 변화는 다음 과 같습니다.

방어력

기존

변경

감소폭

40,000

9,247

2,198

76%

120,000

8,302

1,332

84%

 해당 조정 사항은 상대의 방어력과 공격한 스킬의 스킬 계수에 따른 연산식이 수정된 사항이기 때문에 고정 피해량은 위 내용과 상이할 수 있으며, 개발팀에서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필요시 재조정 될 수 있습니다.

 

PVP

점감 그룹 조정

 

기존 점감 시스템에 적용된 디버프 그룹을 [움직일 수 없는 디버프] 그룹과 [움직일 수 있는 디버프] 그룹, 2개로 통합 조정됩니다.

 

 

【스킬 변경 사항】

올레

[변경]

1. 스킬의 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분류

기존

변경

스킬 사용 시간

1

0.7

파소 도블레

[변경]

1. 스킬의 사용 시간과 캔슬 가능 시간, 타격 시간이조정됩니다.

분류

기존

변경

스킬 사용 시간

0.6

0.4

캔슬 가능 시간

0.6

0.4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33 + [스킬레벨 - 1] x 6.7

변경

433 + [스킬레벨 - 1] x 79

파에나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74

변경

373

세테뚜와르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85 + [스킬레벨 - 1] x 2.9

변경

285 + [스킬레벨 - 1] x 16

에페 갸르드

[변경]

1. 버프 ON/OFF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2. 버프 ON , 5초당 SP 20이 소모됩니다.

 

3.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0

변경

5

아따끄 꽁뽀제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38 + [스킬레벨 - 1] x 4.6

변경

438 + [스킬레벨 - 1] x 12.8

플레쉬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80 + [스킬레벨 - 1] x 18

변경

480 + [스킬레벨 - 1] x 47.3

 

2.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30

변경

20

에스뀌브 뚜슈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13 + [스킬레벨 - 1] x 3.8

변경

500 + [스킬레벨 - 1] x 40.8

플랑코나드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72 + [스킬레벨 - 1] x 5.7

변경

528 + [스킬레벨 - 1] x 54.3

다운 폴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83

변경

225

스프레드 샷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81 + [스킬레벨 - 1] x 2.7

변경

381 + [스킬레벨 - 1] x 73

제니쓰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26 + [스킬레벨 - 1] x 100

변경

571 + [스킬레벨 - 1] x 343

트리플 애로우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87 + [스킬레벨 - 1] x 6.2

변경

258 + [스킬레벨 - 1] x 34.4

트리플 애로우: 트리플

[변경]

1. 대미지가 각 화살당 50%로 감소하지만 타격 횟수가 증가합니다.

 

2. 타격 횟수는 캐릭터의 광역 공격 비율 (광역 공격 비율 5 1회 증가) 에 따라 증가하고

최대 6회까지 증가합니다.

호밍 애로우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277 + [스킬레벨 - 1] x 13.9

변경

777 + [스킬레벨 - 1] x 107.4

 

2.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기존

2

변경

3

화살비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82 + [스킬레벨 - 1] x 4.1

변경

76 + [스킬레벨 - 1] x 34

관통 사격

[변경]

1. 블록 관통이 100% 추가됩니다.

 

2. 스킬 사용 속도가 30% 빨라집니다.

 

3. 대미지 증가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야수형 적 대미지 50% 증가

변경

야수, 보스, 가죽형 적 대미지 50% 증가

 

4.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06 + [스킬레벨 - 1] x 3.5

변경

256 + [스킬레벨 - 1] x 9.5

기습

[변경]

1. 돌진 거리가 증가합니다.

기존

50

변경

150

 

2. 돌진 중 적을 지나갈 경우 적을 바라보도록 변경됩니다.

 

3. 타격 대상이 단일 타격으로 변경됩니다.

 

4. 적을 지나쳐도 무조건 공격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맹수의 눈

[변경]

1. 스킬 지속 시간이 10초로 변경됩니다.

 

2. 최소 치명타 증가 확률이 변경됩니다.

기존

30%

변경

스킬레벨 x 3%

 

3. 보스에게 대미지 증가량이 변경됩니다.

기존

50%

변경

스킬레벨 x 5%

연발 사격

[변경]

1. 대미지 증가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야수형 적 치명타 확률 20% 증가

변경

야수, 보스, 가죽형 적 치명타 확률 20% 증가

 

2. 스킬 사용 속도가 2배 빨라집니다.

 

3. 타격 대상이 단일 타격으로 변경됩니다.

 

4.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33 + [스킬레벨 - 1] x 4.4

변경

433 + [스킬레벨 - 1] x 20.1

은폐 사격

[추가]

1. 스킬 지속 시간 동안 치명타 발생이 100% 추가로 증가합니다.

추적

[추가]

1. 버프 지속 시간 동안 [산포 스킬 한정]으로 모든 적을 [야수형] 취급합니다.

 

[변경]

1. 스킬 사용 중 전투 시 대쉬 가능하던 기능이 삭제됩니다.

 

2. 이제 지속 시간 동안 적을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추적 사냥감] 디버프를 겁니다.

디버프 적용 확률

10 + [스킬레벨] x 6 %

디버프 효과

[추적 사냥감] 디버프 걸린 적 공격 시

- [관통 사격] 50% 대미지 증가

- [연발 사격] 최소 치명타 증가 확률 30%

- [기습] 스턴 확률 [스킬레벨] x 10%로 적용

추적: 사냥 개시

[삭제]

1. 특성이 삭제되며, 특성에 사용한 특성 포인트가 반환됩니다.

금잠고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97 + [스킬레벨 - 1] x 4.9

변경

297 + [스킬레벨 - 1] x 51.4

 

2. 이제 공중형 적에게도 스킬이 적용됩니다.

독 항아리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25 + [스킬레벨 - 1] x 4.2

변경

225 + [스킬레벨 - 1] x 11.6

 

2. 이제 공중형 적에게도 스킬이 적용됩니다.

 

3. 타격 방식이 변경됩니다.

기존

독항아리 범위 안에 있어야 대미지를 받음

변경

독항아리 범위 안에 들어 오면 독 항아리 디버프가 걸리고, 범위를 벗어 나도 디버프가 남아 있음

오공고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25 + [스킬레벨 - 1] x 4.2

변경

171 + [스킬레벨 - 1] x 9.9

 

2. 오공고에 걸린 적은 죽을 때 주위에 최대 5명에게 감염 디버프를 감염 시킵니다.

(이미 전파된 감염에서는 효과가 발동 되지 않습니다.)

 

3.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기존

1

변경

2

혈류잠천

[변경]

1. 스킬 기능이 변경됩니다.

기존

적에게 적용된 [독 디버프]의 대미지 주기 감소

변경

 적에게 적용된 [독 디버프][스킬레벨] x 14%만큼 대미지 증가

혈류잠천: 맹독

[추가]

1.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혈류잠천: 맹독

특성 효과

- [혈류잠천] 사용 시 [특성레벨] x 2% x [적에게 걸린 디버프 1] 무고사 스킬 대미지 증가 버프를 35초간 부여

- 최대 디버프 3개까지 적용됨

최대 레벨

10

학습 조건

[혈류잠천] 스킬레벨 5 이상

리뎀션

[변경]

1. 스킬 사용 시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완전 회피

변경

회피 100% 증가

 

2. 스킬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5

변경

20

 

3.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60

변경

40

에이밍 샷

[변경]

1. 사격 가능 거리가 [피스메이커] 스킬과 동일한 수준으로 감소합니다.

기존

300

변경

130

 

2. 추가 대미지 적용 조건이 변경됩니다.

기존

[피스 메이커: 무기력] 상태의 적

변경

[피스 메이커: 무기력], [침묵] 상태의 적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392 + [스킬레벨 - 1] x 90

변경

892 + [스킬레벨 - 1] x 432.4

피스메이커

[변경]

1. 스킬 사용 속도가 3배 빨라집니다.

 

2. 적에게 적용되는 침묵 디버프가 변경됩니다.

기존

피스 메이커: 침묵

변경

침묵 (3)

 

3. 적에게 적용되는 피스 메이커: 무기력 디버프에 효과가 추가됩니다.

기존

효과 없음

변경

미사일 공격으로 받는 피해 10% 증가 (2019-08-26 10:44 수정)

패닝

[변경]

1. 추가 대미지 적용 조건이 변경됩니다.

기존

[피스 메이커: 무기력] 상태의 적

변경

[피스 메이커: 무기력], [침묵] 상태의 적

퀵 드로우

[변경]

1. 추가 대미지 적용 조건이 변경됩니다.

기존

[피스 메이커: 무기력] 상태의 적

변경

[피스 메이커: 무기력], [침묵] 상태의 적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388 + [스킬레벨 - 1] x 12.9

변경

588 + [스킬레벨 - 1] x 85.4

난도질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64 + [스킬레벨 - 1] x 2.2

변경

264 + [스킬레벨 - 1] x 8.3

 

2.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기존

2

변경

3

난사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74 + [스킬레벨 - 1] x 2.5

변경

250 + [스킬레벨 - 1] x 8.4

 

2.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기존

2

변경

3

모래 뿌리기

[추가]

1. 스킬 기능이 추가됩니다.

스킬 레벨당 * 0.2초 적 침묵

벽돌 깨기

[변경]

1. 돌진 거리가 2배 증가합니다.

 

2. 스킬 시전 속도가 증가합니다.

더스트 데블

[변경]

1. 이제 물리 공격력과 보조 물리 공격력 모두에 영향을 받지 않고 [보조 물리 공격력]100% 영향을 받습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52 + [스킬레벨 - 1] x 5.1

변경

352 + [스킬레벨 - 1] x 47.1

브루탈리티

[변경]

1. 버프 ON/OFF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2. 버프 ON , 5초당 SP 20이 소모됩니다.

 

3.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60

변경

5

 

4. 스킬 습득 조건이 변경됩니다.

기존

커세어 클래스 레벨 1

변경

커세어 클래스 레벨 15

※ [브루탈리티] 스킬레벨이 초기화되며 스킬 포인트가 반환되었습니다.

 

5. 10레벨 마스터로 변경됩니다.

 

6. 대미지 증가 조건이 변경됩니다.

기존

베기, 찌르기,

변경

베기, 찌르기, , 때리기

 

7. 대미지 증가 조건 만족 시 대미지 증가량이 변경됩니다.

변경

[스킬레벨] x 4%

쌍수맹공

[변경]

1. 1레벨 마스터로 변경됩니다.

※ [쌍수맹공] 스킬레벨이 초기화되며 스킬 포인트가 반환되었습니다.

아이언 후크

[변경]

1. 스킬 판정 크기가 변경됩니다.

기존

15

변경

30

임패일 대거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179 + [스킬레벨 - 1] x 40

변경

679 + [스킬레벨 - 1] x 171.5

졸리 로저

[변경]

1. 피버 발동 시 물리 대미지 증가량이 변경됩니다.

변경

[스킬레벨] x 2%

졸리 로저: 커다란 깃발

[추가]

1.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졸리 로저: 커다란 깃발

특성 효과

- [스웰 핸즈] 스킬을 보유 중일 때 [졸리 로저]를 사용 하면, 피버 지속 시간 25초 추가 증가 (더욱 큰 고양, 하나로 연결된 마음과 중복 가능)

- 피버 시 증가 대미지 30% 추가 증가

최대 레벨

1

학습 조건

[졸리 로저] 스킬레벨 10 이상

졸리 로저: 더욱 큰 고양

[추가]

1.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이름

졸리 로저: 더욱 큰 고양

특성 효과

- [오버 리인포스] 스킬을 보유 중일 때 [졸리 로저]를 사용 하면, 피버 지속 시간 25초 추가 증가 (커다란 깃발, 하나로 연결된 마음과 중복 가능)

- 피버 시 이동 속도 10 증가, 치명타 대미지 10% 증가, 치명타 확률 10% 증가

최대 레벨

1

학습 조건

[졸리 로저] 스킬레벨 10 이상

킬 홀링

[추가]

1. 끌려온 적이 1초간 [침묵] 상태가 됩니다.

퀵 앤드 데드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91 + [스킬레벨 - 1] x 25

변경

291 + [스킬레벨 - 1] x 152

헥슨 드롭퍼

[변경]

1. 이제 물리 공격력과 보조 물리 공격력 모두에 영향을 받지 않고 [보조 물리 공격력]100% 영향을 받습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88 + [스킬레벨 - 1] x 3

변경

288 + [스킬레벨 - 1] x 36.5

 

 

 

 

이벤트명

기간

내용

[The ARTS]

메데이나의 선물

[이벤트 페이지]

이벤트 종료

 

-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께 8/22() 점검 중 숙소 메시지함으로 [메데이나 이모티콘] 아이템이 지급되었습니다.

지급 아이템

지급 개수

이모티콘: 메데이나 (당황)

팀당 2

이모티콘: 메데이나 (기쁨)

팀당 2

- 이모티콘은 캐릭터 단위로 적용됩니다. 이모티콘을 사용하실 캐릭터로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신의 가호]는 메데이나의 선물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에도 계속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