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1/10(목) 업데이트 내용 안내 (1월 밸런스 패치)

2019.01.10 오후 12:56

  • 7좋아요

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1/10()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1. 12/21() 임시 점검 시 스킬 포인트 오류가 수정되지 않은 분들께 보상이 지급되었습니다.

- 스킬 포인트가 정상적으로 지급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였으나 12/21() 임시 점검 시 수정되지 않았던 분들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더불어, 당시 100TP 보상을 받지 못하신 것으로 확인되어 숙소 메시지함으로 아래 보상을 지급해드렸습니다.

-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지급 아이템

300TP [증정용]

토큰:7[증정용]

 

 

 

【추가/변경】

구분

내용

클라페다

 

클라페다에 적용된 크리스마스 테마와 BGM이 종료됩니다.

 

특성

 

스킬(F3) 창에서 클래스 기본 특성을 볼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메모리 성능 표시

 

메모리 성능 표시가 변경됩니다.

- 클라이언트가 사용 가능한 메모리 잔량에 따라, 3개의 램프 색상이 변경됩니다.

- 램프가 모두 적색인 경우, 클라이언트 재시작을 통해 가용 메모리를 늘리면 메모리 부족으로 인한 클라이언트 다운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1. 소켓이 추가된 장비는 [아이템 버리기]가 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2. [영예의 훈장: 보루타] 아이템의 거래속성이 팀 공유 가능으로 변경됩니다.

 

3. [Re:Build] 장인의 돋보기 아이템 툴팁이 수정됩니다.

기존: 1 17일 일괄 삭제됩니다.

변경: 1 24일 일괄 삭제됩니다.

 

몬스터

 

메로그 주술사가 더 이상 [세이프티 존]을 사용 하지 않습니다.

 

보루토스 카파스

 

메아리 기믹을 통해 기여도를 획득하기 위해 메아리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는 시간이 증가합니다.

 

 

 

【클래스 스킬 밸런스 조정】

※ [밸런스 패치가 진행되는 클래스]를 대상으로 클래스 변경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지급 일정

1/10() 점검 후 ~ 1/24() 점검 전

지급 포인트

클래스 변경 포인트 1,000

※ 클래스 당 1,000 포인트 (따라서 최대 3,000까지 지급) (2019-01-10 13:11 추가)

지급 방법

각 도시에 위치한 [초기화 포인트 지원 도우미] NPC와 대화하면 지급

지급 조건

1. 수령 시점에 밸런스 패치의 대상이 되는 클래스로 전직되어 있으면 획득

소드맨 계열

하카펠

위저드 계열

네크로맨서

사이코키노

클레릭 계열

드루이드

몽크

스카우트 계열

어쌔신

로그

링커

불릿 마커

아웃로

인챈터

커세어

스콰이어

시노비

슈바르츠라이터

2. 캐릭터 당 1회 지급

해당 캐릭터로 이미 받았다면 클래스 변경하여 새로 전직해도 수령 불가

 

※ [스카우트 계열 캐릭터]를 대상으로 아래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지급 일정

1/10() 점검 후 ~ 1/24() 점검 전

지급 아이템

- 스킬 초기화 포션 (14) 1

- 특성 초기화 포션 (14) 1

지급 방법

각 도시에 위치한 [초기화 포인트 지원 도우미] NPC와 대화하면 지급

지급 조건

1. 수령 시점에 캐릭터가 스카우트 계열이라면 획득

2. 캐릭터 당 1회 지급

해당 캐릭터로 이미 받았다면 계열 변경하여 스카우트 계열이 되어도 수령 불가

 

클래스

스킬/특성

설명

하카펠

스칼푸그닝

변경: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위저드 계열

소환 클래스

소환 스킬

추가: 네크로맨서, 보코르 클래스로 전직 시, [파티원정보UI]에 현재 소환 된 소환수 개체수를 확인할 수 있는 전용UI가 추가됩니다.

- 정보가 표기되는 소환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해골 병사

해골 궁수

해골 마법사

좀비

휠체어 좀비

덩치 좀비

 

추가: 개체수가 1기인 소환수는 몬스터와 구분되는 초록색 체력 게이지가 표기됩니다.

- 체력 게이지가 변경되는 소환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모닝

소환수

살라미온

콥스타워

쇼고스

    

네크로맨서

사체 파편 관련 용어

변경: 사체 파편 용어가 통일됩니다.

- 스킬, 특성, 화면 상단 HUD, 네크로미콘 UI, 도움말, 클래스 소개 등에서 사체, 사체 조각 등으로 사용되던 용어가 모두 [사체 파편]으로 통일됩니다.

해골 병사 만들기

변경: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 소환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해골 궁수 만들기

변경: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 소환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해골 마법사 만들기

변경: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 소환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아래 항목이 변경됩니다.

항목

기존

변경

지속시간

45

300

플래시 스트라이크

광역 공격 비율

10

15

해골 마법사 만들기:

보호 마법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효과

- 해골 마법사 소환 시, 즉시 사용하는 스킬이 플레시 스트라이크 대신, 소환수들의 넉백 / 넉다운 면역 버프로 변경됩니다.

- 넉백/넉다운 면역 버프 지속시간: 30

특성 레벨

1레벨 마스터

학습 조건

캐릭터 100레벨 이상

패널티

SP소모 20% 증가

사이코키노

사이킥 프레셔: 집중

변경: 특성 효과가 변경됩니다.

- 사이킥 프레셔 사용 중 받는 피해 10% 감소

그라비티 폴: 집중

변경: 특성 효과가 변경됩니다.

- 명칭이 [그라비티 폴: 슬로우]로 변경됩니다.

- 그라비티 폴에 피격된 적에게 3초간 슬로우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크로노맨서

환생

변경: 스킬 소모 아이템 개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변경

시간의 결정 파편 5

시간의 결정 파편 3

스톱

변경: 스킬 소모 아이템 개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변경

시간의 결정 파편 3

시간의 결정 파편 1

백마스킹

변경: 스킬 소모 아이템 개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변경

시간의 결정 2

시간의 결정 1

패스

변경: 스킬 소모 아이템 개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변경

시간의 결정 1

시간의 결정 파편 10

스카우트 계열

단검 기본 공격

변경: 기본 공격이 [찌르기]에서 [베기]로 변경됩니다.

스카우트

대거 슬래시

변경: 스킬 성능이 변경됩니다.

-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 아래 항목이 변경됩니다.

항목

기존

변경

광역 공격 비율

0

3

오버히트

1

3

300레벨 기준 SP소모량

(SP 소모량은 캐릭터 레벨에 따라 변동됩니다.)

94

62

스킬 계수

232 + (스킬레벨 - 1) x 7.7

154 + (스킬레벨 ? 1) x 5.1

추가: 스킬 효과가 추가됩니다.

- [스턴], [암흑], [출혈] 디버프 적용대상에게 20% 대미지 증가

-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오블리크 파이어

추가: 스킬 효과가 추가됩니다.

-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로그

이베이젼

변경: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항목

기존

변경

재사용 대기시간

90

50

버프 지속시간

7

10

300레벨 기준 SP소모량

(SP 소모량은 캐릭터 레벨에 따라 변동됩니다.)

190

156

백스탭

변경: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항목

기존

변경

광역 공격 비율

0

3

나이프 스로잉

변경: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항목

기존

변경

[표적] 효과

백스탭과 버로우에

50% 추가 대미지

찌르기 공격에

30% 대미지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스킬 레벨 당

1초씩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광역 공격 비율

5

10

링커

일렉트릭 쇼크: 강화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효과

- 일렉트릭 쇼크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씩 증가합니다.

- 마스터 레벨 달성시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특성 레벨

100레벨 마스터

학습 조건

일렉트릭 쇼크 스킬 1레벨 이상

불릿 마커

R.I.P.

변경: 스킬 성능이 변경됩니다.

-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모잠비크 드릴

변경: 스킬 성능이 변경됩니다.

-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슈바르츠라이터

집중 포화

변경: 스킬 성능이 변경됩니다.

-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리마콘

변경: 스킬 성능이 변경됩니다.

- 리마콘 권총 공격의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스콰이어

배식대 설치

변경: 스킬 성능이 변경됩니다.

- 음식 버프를 마우스 우클릭으로 제거할 수 있게 변경됩니다.

데들리 콤보

변경: 스킬 성능이 변경됩니다.

-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 광역 공격 비율이 변경됩니다.

항목

기존

변경

광역 공격 비율

3

5

시노비

인법 분신술

변경: 스킬 성능이 변경됩니다.

- 시노비 분신 소환 후 시노비 스킬 사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 기준이 (인법 분신술 레벨)에서 (분신 개체 수)로 변경됩니다.

인법 뇌둔술

변경: 스킬 성능이 변경됩니다.

- 스킬 사용 후 딜레이가 개선됩니다.

- 광역 공격 비율이 변경됩니다.

항목

기존

변경

광역 공격 비율

0

5

인법 미진술

추가: 툴팁에 내용이 추가됩니다.

- 다시 모습을 드러냈을 때 [은신]하게 된다는 내용이 추가됩니다.

아웃로

농락: 버티기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효과

- 버프 적용 중 넉백, 넉다운 면역 효과를 받습니다.

- 농락 버프 지속시간 60 -> 20

- [농락: 끝없는 괴롭힘] 특성과 함께 사용 시, 증가하는 농락 버프 지속시간은 2초 입니다.

특성 레벨

1레벨 마스터

학습 조건

캐릭터 200레벨 이상

난도질

변경: 스킬 성능이 변경됩니다.

-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벽돌깨기

변경: 스킬 성능이 변경됩니다.

항목

기존

변경

스턴 지속시간

1

3

어쌔신

하시사스

추가: 스킬 효과가 추가됩니다.

- 스킬레벨 당 2%씩 치명타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 자신의 최대 체력 대비 소모된 체력 비율에 따라 최대 100%의 치명타 대미지가 추가됩니다.

하시사스: 강화

추가: 특성 효과가 추가됩니다.

- 신규 추가되는 하시사스 스킬의 치명타 대미지 증가 효과가 하시사스: 강화 특성 레벨에 영향을 받습니다.

카트 라시흐

변경: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항목

기존

변경

재사용 대기시간

25

20

광역 공격 비율

0

3

오버히트

1

2

[출혈] 지속 시간

60

30

[출혈] 대미지

주기

3

1.5

스킬 계수

744 + (스킬레벨 - 1) x 24.6

455 + (스킬레벨 - 1) x 15.1

추가: 스킬 효과가 추가됩니다.

- 적 방어력 30%를 무시합니다.

타흐카브 알칼브

변경: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항목

기존

변경

재사용 대기시간

30

10

스킬 계수

320 + (스킬레벨 - 1) x 16

297 + (스킬레벨 - 1) x 14.9

오버히트

5

3

추가: 스킬 효과가 추가됩니다.

- 적 방어력 50%를 무시합니다.

- [출혈] 디버프 적용 중인 대상의 심장 강타 시, [출혈] 주기가 빨라집니다. (최대 3)

-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브아다탄

추가: 스킬 효과가 추가됩니다.

- 잔여 체력이 30% 이하인 적에게 확정 치명타가 발생합니다.

인챈터

어질리티: 강화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효과

- 어질리티의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가 특성 레벨당 0.5%씩 증가합니다.

- 마스터 레벨 달성시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특성 레벨

100레벨 마스터

학습 조건

어질리티 스킬 1레벨 이상

인챈트 라이트닝

변경: 스킬 성능이 변경됩니다.

- [인챈트 라이트닝] [실버 불릿] 버프가 같이 걸려 있을 때, 권총 공격은 [실버 불릿]의 효과가 유지됩니다.

인챈트 라이트닝:

강화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효과

- 인챈트 라이트닝의 전기 속성 추가 대미지가 특성 레벨당 0.5%씩 증가합니다.

- 마스터 레벨 달성시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특성 레벨

100레벨 마스터

학습 조건

인챈트 라이트닝 스킬 1레벨 이상

인챈트 어스: 강화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효과

- 인챈트 어스의 블록 증가 효과가 특성 레벨당 0.5%씩 증가합니다.

- 마스터 레벨 달성시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특성 레벨

100레벨 마스터

학습 조건

인챈트 어스 스킬 1레벨 이상

인챈트 글로브:

치명타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효과

인챈트 글로브 스킬의 시전자는 치명타 발생이 특성 레벨당 4%씩 증가하게 됩니다.

특성 레벨

5레벨 마스터

학습 조건

캐릭터 100레벨 이상

라이트닝 핸즈

변경: 스킬 성능이 변경됩니다.

- 보조 무기 기본 공격에만 라이트닝 핸즈 효과가 적용되던 방식에서 주 무기 기본 공격에도 효과가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라이트닝 핸즈: 강화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효과

- 라이트닝 핸즈의 전기 속성 추가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씩 증가합니다.

- 마스터 레벨 달성시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특성 레벨

100레벨 마스터

학습 조건

라이트닝 핸즈 스킬 1레벨 이상

커세어

브루탈리티

변경: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변경

찌르기 / 미사일 공격 대미지 증가

베기 / 총 공격 대미지 증가

더스트 데블

추가: 스킬 효과가 추가됩니다.

- [출혈] 디버프 적용 대상에겐 치명타 발생 확률 2

변경: 스킬 성능이 변경됩니다.

- 물리 공격력과 보조 물리 공격력 참조 비율이 변경됩니다.

- 보조 물리 공격력 90% + 물리 공격력 30%

헥슨 드롭퍼

변경: 스킬 성능이 변경됩니다.

- 물리 공격력과 보조 물리 공격력 참조 비율이 변경됩니다.

- 보조 물리 공격력 90% + 물리 공격력 30%

킬 홀링

변경: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 디버프의 효과가 [찌르기 타입 공격 대미지 증가] 에서 [출혈]로 변경됩니다.

퀵 앤드 데드: 도탄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효과

특성 레벨 당 10% 확률로 도탄이 발생합니다.

특성 레벨

5레벨 마스터

학습 조건

캐릭터 100레벨 이상

임페일 대거

변경: 스킬 효과가 변경됩니다.

항목

기존

변경

광역 공격 비율

0

5

재사용 대기시간

20

15

스킬 계수

196 + (스킬레벨 - 1) x 19.6

179 + (스킬레벨 ? 1) x 17.9

드루이드

코르타스마타:

식물화 해제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효과

코르타스마타 풀독 적용 대상의 식물화 기능 해제됩니다.

특성 레벨

1레벨 마스터

학습 조건

캐릭터 1레벨 이상

몽크

탄지신통

변경: 때리기 취약 디버프 지속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변경

5

10

양광수: 넉다운 제거

추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특성 효과

양광수에 피격되는 적이 뒤로 밀리지 않게 됩니다.

특성 레벨

1레벨 마스터

학습 조건

캐릭터 100레벨 이상

 

 

【이벤트】

이벤트명

기간

내용

황금 돼지를

찾아라

[페이지 가기]

1/10()

점검 후

~

2/21()

점검 전

 

- 레벨 50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1/10() 점검 후 ~ 2/21() 점검 전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 클라페다, 오르샤, 페디미안에 위치한 [황금돼지를 찾아라 도우미] NPC와 대화하여 미션에 참여해 제한시간 안에 파티원들과 [황금돼지]를 총 9번 찾으면 팀 당 1 1,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입니다.

- 이벤트 미션 내에서 장시간 움직이지 않는 캐릭터에게는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황금돼지를 가장 많이 찾은 캐릭터에게는 최다 발견 추가 보상이 지급됩니다.

1) 최고 점수가 동점일 경우 동점자 모두 추가 보상이 지급됩니다.

2) 1회차에 일일 보상을 수령했더라도 2회차 또는 3회차에 황금 돼지를 최다 발견할 경우 최다 발견 추가 보상이 1 1회 지급됩니다.

 

※ 이벤트 유의사항

- 사용하지 않은 [이벤트]황금돼지 상자는 2 21() 점검 시 일괄 삭제됩니다.

 

작심삼일

[페이지 가기]

1/10()

점검 후

~

2/21()

점검 전

 

- 레벨 50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1/10() 점검 후 ~ 2/21() 점검 전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 클라페다, 오르샤, 페디미안에 위치한 [작심삼일 도우미] NPC와 대화하여 달성할 목표를 선택하여 11, 3일 동안 목표를 달성하면 3일차에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 목표는 1 1개만 달성 가능합니다.

- 매일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하나의 목표를 3회차 달성한 날에만 작심삼일 도우미 NPC에게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유의사항

- 사용하지 않은 [이벤트]작심삼일 상자는 2 21() 점검 시 일괄 삭제됩니다.

 

길티네의 추종자

클라페다 대격돌

이벤트 종료

 

- 업데이트 이후 더 이상 [길티네의 환영] NPC를 통해 [클라페다 대격돌] 이벤트를 진행하실 수 없으며, 15회 누적 참여 보상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길티네의 선물 상자는 1/24() 점검 시 일괄 삭제됩니다.

 

로타의 특별 지원

이벤트 종료

 

- 업데이트 이후 의뢰소장 로타와 대화 시 [로타의 특별 지원] 선택지가 사라집니다.

- 사용하지 않은 [로타의 특별 지원 상자]가 삭제됩니다.

 

3주년 기념

출석 체크

이벤트 종료

 

- 업데이트 이후 [3주년 기념 출석체크 도우미] NPC[3주년 풍선] 10종이 삭제됩니다.

- 사용하지 않은 [5초월 스크롤] [헤어 1회 무료 이용권]1/24() 점검 시 삭제됩니다.

 

보루타를 저지하라

이벤트 종료

 

- 업데이트 이후 [큐폴 카제] NPC [지원 아이템]을 제공하지 않으며, [누적 참여 보상]을 수령하실 수 없습니다.

- 사용하지 않은 보루타 처치 지원 아이템이 삭제됩니다.

[이벤트] HP 회복 소형 엘릭서

[이벤트] SP 회복 소형 엘릭서

[이벤트] 농축 스태미나 알약 LV15

[이벤트] 긴급 수리 키트

[이벤트] 워프 주문서-큐폴 카제

[이벤트] 우르바스 증표

  

[Re:Build]

뇌오세 컨퍼런스

이벤트 종료

 

- 1/10() 12시 전에 게시글을 등록하신 구원자님을 대상으로 1/17() 점검 시 숙소 메시지함으로 보상이 지급됩니다.

- 글을 작성하신 모든 구원자님께 [칭호 - TOS 4시 연구원]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참여해주신 분 중 20명을 추첨하여 [100TP]를 지급해드립니다.

 

[Re:Build]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아이템 삭제

 

- 사용하지 않은 아래 아이템이 삭제됩니다.

[Re:Build] 펭귄 선택 상자

[Re:Build] 380 유니크 무기 제작서

선택 상자

[Re:Build] 클래스 변경권 Lv.3

   

 

 

 

【스킬】

클래스

스킬/특성

내용

크리오맨서

아이스 월

스킬 사용중 피격 시 끊기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무르밀로

스프린트

스프린트 사용 후 대쉬 상태일 경우 스킬의 지속 시간이 끝난 후에도 대쉬 상태에서 스태미나 소모가 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하플라이트

샤프 스피어

치명타 대미지 효과가 스킬 툴팁과 다른 문제가 수정됩니다.

피네스트라

피네스트라 사용 시 치명타 발생 증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레인저

스테디 에임

스테디 에임 스킬의 대미지 증가 효과가 미사일 속성이 아닌 공격 스킬에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헌터

코싱

코싱으로 몬스터 처치 후 다른 몬스터에게 헌터 스킬 사용 시 바로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플레이그닥터

판데믹:

소각 확산

특성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인챈터

라이트닝 핸즈

아이템 옵션에 따라 [전기 속성 추가 스킬 계수]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커세어

쌍수맹공

쌍수맹공 버프 중에 권총 공격 판정이 캔슬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졸리 로저: 강화

졸리 로저 강화 특성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그 외 수정사항】

퀘스트중 v키를 사용하는 퀘스트 진행 시 키설정을 바꿔도 해당 표시가 v로 남아있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컴패니언 탑승 상태로 최대 체력 상태로 맵 이동 시, 현재 체력이 감소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다른 인스턴스 던전에서 배수모드를 발동 시킨 후 살러스 수녀원 입장 NPC와 대화하면 배수모드가 발동된 것처럼 보이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간헐적으로 챌린지 모드 입장 후 시간은 흐르지만 몬스터가 등장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일반 채팅으로 이모티콘을 사용할 경우 작게 나타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스카우트 계열 캐릭터가 은신 사용 시 기여도가 리셋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장착 중인 인장을 강화하려고 하면 반응 없이 안 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컴패니언과 동행 중 캐릭터의 위치를 바꿔도 컴패니언이 이전 위치로 이동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창고 내부에서 무기에 장착된 젬 수치가 음수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보루타 인장이 수리 리스트에 나오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클레릭 남 기본 캐릭터 생성 후 [카발리스트] [복제] 스킬 사용 시 얼굴이 나타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12/21() 임시 점검 시 스킬 포인트 오류가 수정되지 않았던 분들의 스킬 포인트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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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태미너 회복률 증가 X2 캐릭터의 스태미너가 2배 속도 회복됩니다.

NOTICE

  • 본 혜택은 넥슨 PC방에서만 적용됩니다.
  • 본 혜택은 게임 내 토큰 아이템 혜택과 중첩되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호모드 설정 알림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에 타인이 접속한 것으로 의심되는 기록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보호모드로 접속을 제한하였습니다.보호모드 제재는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와 일치하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즉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핀 발급 방법

보호모드 설정 알림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에 타인이 접속한 것으로 의심되는 기록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보호모드로 접속을 제한하였습니다.보호모드 제재는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와 일치하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즉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핀 발급 방법

대표 캐릭터를 설정해 주세요!

홈페이지 게시판 글 작성(댓글 포함)을 위해서는 대표 캐릭터 설정이 필요합니다.

게임 실행 후 팀과 캐릭터를 생성해야 홈페이지에서 대표 캐릭터 설정이 가능합니다., 설정된 대표 캐릭터가 16레벨 이상일 경우에만 게시판 글(댓글 포함) 작성이 가능합니다.

게임 다운로드 바로가기 대표 캐릭터 설정하기

대한민국 게임대상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2016년 대하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과 기술*창작상을 수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