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팀에 바란다

업데이트 방향 제안

2020.10.18 오전 0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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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 나올 신규맵에


1. 신규 챌과 분열은 지금과 다른 구조여야만한다 인플레이션 방지


2. 그냥 신탬을 추가하면 꼬접만 키울 뿐이다


3. 실버의 지속적인 소모를 유도할수 있는가?


위의 3가지 조건을 충족시키는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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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신규 챌린지와 분열 보상구조


챌린지 = 지금과 비슷한 재화수준에 2레벨 바이보라 드랍 솔플불가능 난이도로 다계정불가 일반유저들에게 좀더큰 기회가 제공됨 칰과 정상유저의 간극을 좁히는기능


상위 분열 = 실버X  재료 + 2레벨 바이보라


여기서 상위분열이 실버는 안주고 재료만 주는데 이재료는 기존의 재료와 호환불가능한 신규 방어구의 재료 & 모루재료


글레이시어 모루가 취소된것은 유저의 반발 보다는 


파밍계단을 작살내는 구조로 일반유저가 심장을 매입할수 없는 상태를 만들어 버리기때문에 실패한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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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신규방어구


신규방어구를 만들어내는데 있어서 기존 세비와 레겐다를 또 쓰래기를 만들면 모두가 꼬울수밖에없다


그리고 나눠진 방어구로 지금 상당히 불편하고 피곤한 구조 인챈트 옴기고 세팅하고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상위 방어구는 합쳐야한다 ---> 세비노스 + 레겐다 + 상위분열 재료 = 엔드리스 레겐다(작품명 지리네) 


길티네를 조지는 필수템이 될것이다 


길티네는 길드컨텐츠로 나오면 안된다 *소길드를 계속 죽이는 결과만 초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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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모루의 추가 


기존의 파밍계단에 놓인 필수 재화들로 모루를 추가했을경우 레겐다를 못만들어요 같은 외치기를 계속 보게될것이다 이를 방지하기위해


레이드와 달리 분열은 누구나 참여가능한 컨텐츠임으로 여기서 모루의 재료를 습득하는게 바람직하다 


기존의 분열과 챌은 파밍계단으로서 그대로 유지하되 


상위 분열은 합체방어구와 모루의 재료만 나와야 하고 거래가 가능해야한다 그래야 컨텐츠를 지속할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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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신규아이커 


신규맵과 함께 일반챌에서 드랍되는 프리머스로 당연히 나와야하는게 맞다


아이커는 엔드리스 레겐다 에만 장착이 가능하고 방어구 5옵 양손무기7옵 트링킷3옵 으로 나와야


엄청난 파돋과 미세돋을 소모시킬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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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티네 레이드 + 경매시스템


20명이 드가서 클리어시 길티네 장비 드랍과동시에 경매 시작 


돈 많은놈이 사고 엔빵이 되기때문에 불만없을것 비리가 있을수있기때문에 최소입찰가는 10억부터 단위는 무조건1억단위


20명이 아닐시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5명이 부계 15개 집어넣고 클리어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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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은 구조를 충족했을때


실버를 지속적으로 소모시킬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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