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계열도 추가했으니 새 숙소를 열어주세요.
2018.12.01 오후 06:31
-
신규 계열 스카우트가 추가되었으니 최대 캐릭터 배럭 수 제한을 풀어주세요.
유료 컴패니언의 수도 나날이 늘어가는데 캐릭터 수 제한을 그대로 두는 것인가요-?
애초에 여러 계열과 클래스를 조합하며 플레이하는 트오세가 한 클래스의 조합만 따져도 40 배럭으로는 부족하지 않나요?
지금 현 숙소는 3개로 한 숙소에 16캐릭씩 총 40배럭을 보유할 수 있는데, 클래스 계열마다 배치하고 싶은 저의 마음으로는 16개로는 부족합니다.
숙소 당 캐릭터 보유 제한을 풀던 배럭 제한을 풀던 숙소를 더 늘리던 어느 쪽이든 해주세요.
솔직히 컴패니언이 캐릭터와 같이 배럭을 나눠쓰는데 제한 수가 40인것도 말도 안 됩니다.
컴패니언이 캐릭터의 동료로써 배럭을 나눠쓰는 컨셉이라면 적어도 제한 수는 늘려줘야하는 것 아닙니까?
그리고 타 게임을 언급해서 정말 송구하지만, ㅁㅂㄴㄱ의 경우 그 펫까지도 플레이 할 수 있는데... 트오세는 그렇지 않잖아요.
별로 메리트도 없는데 배럭까지 잡아먹으니 솔직히 예쁜 컴패니언이 나와도 그닥 눈길이 안 갑니다.
왜냐하면 어차피 못 키우니까. 키우려면 다른 배럭에서 캐릭터를 제거해야 하니까요.
본인들이 돈을 벌고 싶다면 적어도 숙소 제한을 늘렸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예전 카디널 페어리 컴패니언 알이 출시 되었을 때 저는 정말 가지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숙소에 배럭이 남아 있지 않아 그것마저도 포기하게 되었죠.
그리고 금강불개가 나왔고, 금강불개 때문에 캐릭터를 하나 지운 적도 있죠.
현재는 이벤트 컴패니언 펭마린 윈터펭 펭그린을 모두 지우고 새 캐릭터를 키웠습니다.
이러한 점이 문제점이 아니라면 도대체 의도하는 바가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