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오세 컨퍼런스

[클플엑오] 솔플 마딜레릭이 하고싶다고?

52018.12.20 오후 06:33

  • 2647조회
  • 3좋아요
  • 추천 클래스 구성
  • 클레릭
  • 플레이그닥터
  • 엑소시스트
  • 오라클

 만년 솔플 고인물 바이보라서버 포카칩입니다.


솔플로 만족할만한 마딜레릭 추천해드립니다. 

클레릭> 플레이그닥터> 엑소시스트> 오라클 입니다.  고인물기준으로 타는 순서는 상관없지만 처음부터키우시는분들은 플엑오 순으로 타주세요.





클레릭 




힐M  -  힐러 흉내라도 낼라면 당연히 힐마스터
페이드M  -  퀘스트할때나 위급할때 어그로 한번빼는 용도 (다용도로 은근 좋음)
수호성인M - 이것도 힐러 흉내라도 낼라면 ..은 찍을게없음 

특성 - 강화특성은 적당히 초보기준 40~50 (이것도 힘들면 강화는나중에~)

* 힐: 잔존회복 메인힐은 아니지만 힐할경우를 대비 (양손마스터리 한둔마스터리는 드는무기따라서찍으시고..저는 한둔끼기때문에 한둔마스터리)

스마이트는 어차피 찍어도 안쓸거라 안찍고... 큐어는 플레이그닥터 이하(플닥) 트리에서 거의 다 막아주기 때문에 찍을필요가 없드아




플레이그닥터 (플닥)



필수 마스터 목록

모다피닐M
새부리M (투자포인트1이 마스터)
소독M (투자포인트1이마스터)

두가지빼고는 자유분배인대.. 

일단 소각 흑사 판데믹 에서 포인트를빼서 힐링팩터나 메타돈에 투자한다. 

메타돈은 지속시간이 1초씩증가하는대 솔직히 1레벨로도 이후 엑소 엥크도있기때문에 

단지 자기가 쪼금이라도 파티에 기여하고싶으면 메타돈에 투자 아니면1

힐링팩터는 올리면 올릴수록 생존력확보에 큰기여를하나.. 솔플에서는 어차피 힐팩받고 자힐만으로도 버틸만하기때문에 

1 또는 자기가 생존력이 더필요하면 판데믹 소각 흑사에줄포인트를 적절히 빼서 올리도록한다.

하지만 필자가 추천하는건 흑사 소각은 일단 마스터..(..공격기 자존심....윽) 

판데믹에 1~2사이로 투자하고 (어차피 15마리 이상 모으기도 힘들다..) 힐링팩터에 투자 ok

특성은

올100가주는게좋다 천천히~ 일단 소각에 대한  전염 고속대응 특성을찍어주세요~

판데믹 : 소각확산은 고장난상태다 제발 고쳐줘..




엑소시스트 (엑소)



필수마스터

루브릭M - 엑소의 존재 의의 알파이자 오메가 이거 하나만 보고 간다고 생각하시면됨.

그레고레이트M - 쓸게없어서씀

카다디카조M - 쓸게없어서씀2 즉**면 진짜 좋을거같은대 무려차징

나머지 자유분배

엥크라테이야 1은 메타돈1과 비슷하다고생각하면됨 저는 두개다 1찍어서 번갈아가면서씀  6초 + 6초 해서 12초 넉백저항 별의미는없음.

아쿠아베네딕타 오버히트도없어지고 특성도없어져서 루브릭 아쿠아 투탑에서 루브릭원탑으로 올라선.. 쓰레기스킬.. 그래도쓸게없어서씀.

엔터티.. 예전엔 숨은적 아니여도 광역 어그로뎀주는 특성있었는대 삭제됨 찍을이유가없음.. (pvp논외)

코이노니아 솔플찐따라 찍을이유가없음..ㅇㅇ..

특성 루브릭 관련된거 우선 찍어주시면됨 전파 속독 다른건 강화특성이니 적당히 주시거나 루브릭몰빵해주세요

루브릭 특성찍고 루브릭쓰는순간 왜 이것만보고 이걸타냐? 하시던분들도 아~ 하시게됨.. 하지만 그것뿐임 이것뿐임.. 

++ 추가 몹이 안몰리는곳에서 엔터티를쓰면 도발효과를볼수있습니다 1포인트 투자 적극추천 (아쿠아에서 포인트빼세요~)



오라클 (오락)



필수마스터 

디바인마스터M - 예전엔 클레릭스킬이엿지만 지금은 오라클로올라옴 존엄스킬

죽음의 선고M - 요즘 오라클은 이거때문에 탄다고 생각하시면됨.. 증댐 88% (올특 디바마기준)

프로퍼시M - 1이 마스터 좋은특성도있고 개꿀스킬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 (트오페)M - 솔플러에게 보스딜 조금이라도 땡기는 스킬 

포어텔M - 아무래도 파티겜이라 파티하게되면 쓰게되는 스킬 (무적기)

나머지는 자유분배 

리셋팅 클레어보이언스는 뭐 이제 예능쪽에가까운스킬이라 찍든 안찍든 자유.. 안찍으면 당연히 아케인에너지 몰빵..

스위치젠더도 뭐 상점 널렷고.. 자기가 열거아니면안찍어도 무방..이포인트도 아케인에너지 몰빵

카운터 스펠 이것도 포어텔과 같은의미지만.. 몇몇 군대에서 쓰이긴함.. (딜로찍어누르는대말고오...) 그래서1

특성은 * 죽음의 선고 초기화 / 슬로우 슬로우특이 진짜 개꿀  강화 스킬빼고 일단 다 배우시는게 좋음.. 프로퍼시 대미지증가



Q : 이 트리의 장점은?

  : 무난 ** 무난 유틸도 무난  
특히나 모다피닐의 기동성 (이속증가) 각종 디버프방어 자힐 적당한딜링 보유 

Q : 이 트리의 단점은?

  :딜면에선 위자드 한테 밀림 (당연) 약간의 현탐 있음 (당연) 딱히 와 이거 진짜 쩐다 이런거 없음
 

Q : 스텟은? 

  :마딜이면 지능이지 !  보통 지 정 체 많이 챙기시면됨.. 지능 체력 정신 암튼 남는 스텟은 지능몰빵함


Q : 장비는?

  : 무기는 양둔 로드 한둔 자유롭게 드시면될거같음.. 저는 솔플쫄보라 한둔에 방패듬 추후에 로드에 방패로갈거임.. 나는 컨쩌러 딜에 집중할래 하시는분들은 양둔도좋음.. 악세는 구하기도어렵고해서 그냥 퀘스트밀다보면 주는거 끼시고 여유되면 제작~ 더여유되시는분들은 이제 벨코퍼셋트나 ㅇㅇ 아시죠? 
천옷 판금도 자유롭게 생각하셔서 끼시고 저는 천옷셋 

Q : 카드는?





 
레드카드 
중독상태 = 흑사병  또는 자기가 주로잡는몹 캐치해서 증댐카드넣으셔도됨 
보라카드 
저는 스펠챌 솔플 가기때문에 마나수급용으로 변이형카드하나넣고 나머지 페인베리어터지라고 넣음..
제일 이상적인듯..
블루카드
취향것가면되는대 최종은 자우라3장이나 누아3장으로가는 추세인듯? (보호막주는카드도 쓸만한쪼렙엔..)
그린카드
나는마딜이다 나는마딜이다 나는마딜이다 ㅇㅇ.. 보통 스텟카드쑤셔넣음..

Q : 사냥은?

사냥은 공격스킬 다돌려쓰시면됨

디바인마이트! > 생존유틸 둘둘> 프로퍼시 > 죽음의선고뿌리고

공격스킬 > 루브릭 1탐  > 흑사 소각 판데믹 2탐 > 비는시간에 카다디카조 그레고레이트 아쿠아 

이하 반복 루브릭이 핵심이기때문에 루브릭을 쿨마다돌려주고 

나머지를 비는시간에 적절하게 쓱아주면됨 


클래스

오리온 포카칩

Lv. 390바이보라

글쓰기 목록

프리미엄 PC방 혜택

넥슨 PC방 찾기

1. 성장 혜택

캐릭터 성장이 수월해 집니다.

  • 경험치 증가 +30% 몬스터 사망 시 획득 경험치가 30% 증가합니다. (경험치카드. 퀘스트 보상 제외)

2. 마켓 혜택

마켓 이용이 더욱 수월해 집니다.

  • 수수료 감소 -20% 아이템을 등록하고 판매 완료 시 수수료 20% 감면 혜택이 적용됩니다.
  • 등록 아이템 개수 증가 +5개 캐릭터 당 최대 5개의 아이템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특성 수련 혜택

캐릭터 특성 습득이 더욱 수월해 집니다.

  • 특성 스킬 동시 수련 가능 개수 증가 +3개 1개 캐릭터에서 최대 3개까지 동시에 특성 스킬을 수련할 수 있습니다.

3. 캐릭터 능력치 증가

플레이가 더욱 쾌적해 집니다.

  • 캐릭터 이동 속도 증가 +3 계정 내 모든 캐릭터에 이동 속도+3이 적용됩니다.
  • 스태미너 회복률 증가 X2 캐릭터의 스태미너가 2배 속도 회복됩니다.

NOTICE

  • 본 혜택은 넥슨 PC방에서만 적용됩니다.
  • 본 혜택은 게임 내 토큰 아이템 혜택과 중첩되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호모드 설정 알림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에 타인이 접속한 것으로 의심되는 기록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보호모드로 접속을 제한하였습니다.보호모드 제재는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와 일치하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즉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핀 발급 방법

보호모드 설정 알림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에 타인이 접속한 것으로 의심되는 기록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보호모드로 접속을 제한하였습니다.보호모드 제재는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와 일치하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즉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핀 발급 방법

대표 캐릭터를 설정해 주세요!

홈페이지 게시판 글 작성(댓글 포함)을 위해서는 대표 캐릭터 설정이 필요합니다.

게임 실행 후 팀과 캐릭터를 생성해야 홈페이지에서 대표 캐릭터 설정이 가능합니다., 설정된 대표 캐릭터가 16레벨 이상일 경우에만 게시판 글(댓글 포함) 작성이 가능합니다.

게임 다운로드 바로가기 대표 캐릭터 설정하기

대한민국 게임대상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2016년 대하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과 기술*창작상을 수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