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가이드

가이드 검색

신규/복귀 혜택

- TOS를 처음 플레이하시거나 오랜만에 플레이하시는 분들께 게임 적응에 도움이 되는 혜택이 제공됩니다.

- 신규/복귀 구원자님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

TOS를 처음 플레이하시는 경우

복귀

마지막 접속일로부터 30일이 초과된 경우

- 신규/복귀 구원자님께 특별한 3가지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1. 신규/복귀 출석체크

2. 신규/복귀 버프

3. 신규/복귀 전용 TP상점

※ 하기 내용은 업데이트 내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신규/복귀 출석체크

- 신규/복귀 대상자일 경우, 매월 진행되는 [바이보라의 날개 출석체크] 이외에 [신규/복귀 출석체크]가 진행됩니다.

- 출석체크는 게임 화면 하단 우측 끝에 위치한 [시스템 메뉴]를 누른 후 달력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최초 접속일부터 출석체크가 시작되며, 30일간 진행됩니다.

- 30일 안에 총 14일 출석하시면 모든 출석체크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복귀 버프

- 신규/복귀 대상자일 경우, 클라페다와 오르샤에 있는 [바이보라의 날개] NPC를 통해 [신규/복귀 버프 활성화 스크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스크롤 아이템은 신규/복귀 기간 동안 유지되며 마우스 우클릭 시 캐릭터에게 유용한 버프가 적용됩니다.

- 스크롤로 적용되는 버프 이외에 파티 버프가 존재하며, 파티에 2명이상 존재할 경우 아래 버프가 적용됩니다.

신규/복귀 전용 TP상점

- 클라페다, 오르샤, 페디미안에서 미니맵 좌측 하단 TP 아이콘을 누르면 TP 상점이 오픈됩니다.

- 신규/복귀 대상자일 경우, 전용 TP상점이 생성됩니다.

- TP아이템을 조금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상점으로, 신규/복귀 기간이 종료되면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프리미엄 PC방 혜택

넥슨 PC방 찾기

1. 성장 혜택

캐릭터 성장이 수월해 집니다.

  • 경험치 증가 +30% 몬스터 사망 시 획득 경험치가 30% 증가합니다. (경험치카드. 퀘스트 보상 제외)

2. 마켓 혜택

마켓 이용이 더욱 수월해 집니다.

  • 수수료 감소 -20% 아이템을 등록하고 판매 완료 시 수수료 20% 감면 혜택이 적용됩니다.
  • 등록 아이템 개수 증가 +5개 캐릭터 당 최대 5개의 아이템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특성 수련 혜택

캐릭터 특성 습득이 더욱 수월해 집니다.

  • 특성 스킬 동시 수련 가능 개수 증가 +3개 1개 캐릭터에서 최대 3개까지 동시에 특성 스킬을 수련할 수 있습니다.

3. 캐릭터 능력치 증가

플레이가 더욱 쾌적해 집니다.

  • 캐릭터 이동 속도 증가 +3 계정 내 모든 캐릭터에 이동 속도+3이 적용됩니다.
  • 스태미너 회복률 증가 X2 캐릭터의 스태미너가 2배 속도 회복됩니다.

NOTICE

  • 본 혜택은 넥슨 PC방에서만 적용됩니다.
  • 본 혜택은 게임 내 토큰 아이템 혜택과 중첩되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호모드 설정 알림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에 타인이 접속한 것으로 의심되는 기록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보호모드로 접속을 제한하였습니다.보호모드 제재는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와 일치하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즉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핀 발급 방법

보호모드 설정 알림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에 타인이 접속한 것으로 의심되는 기록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보호모드로 접속을 제한하였습니다.보호모드 제재는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와 일치하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즉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핀 발급 방법

대표 캐릭터를 설정해 주세요!

홈페이지 게시판 글 작성(댓글 포함)을 위해서는 대표 캐릭터 설정이 필요합니다.

게임 실행 후 팀과 캐릭터를 생성해야 홈페이지에서 대표 캐릭터 설정이 가능합니다., 설정된 대표 캐릭터가 16레벨 이상일 경우에만 게시판 글(댓글 포함) 작성이 가능합니다.

게임 다운로드 바로가기 대표 캐릭터 설정하기

대한민국 게임대상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2016년 대하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과 기술*창작상을 수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