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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담

- 영웅담은 제한 시간 30분 내에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야 하는 비 스펙형 캐주얼 콘텐츠입니다.

- 클라페다의 [의문의 이야기꾼] NPC를 통해 영웅담 튜토리얼을 진행하여 이용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진행 여부와 관계없이 영웅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의 경우 중 1가지 이상 충족된 경우, 추가 인원 입장 및 재입장이 불가능합니다.

1) 파티원 중 첫 번째 입장 인원이 입장한 시점으로부터 5분이 지난 이후

2) 1스테이지를 시작한 이후

입장 방법

- 입장 레벨: 캐릭터 450레벨 이상

- 용병단 증표 상점에서 입장권을 구매하여 콘텐츠 현황판[F10]에서 입장할 수 있습니다. (팀당 13회 교환 가능)

- 용병단 증표 상점에서 [영웅담 1회 입장권] 교환 시 인벤토리로 입장권이 들어오지 않고, 입장 횟수가 바로 증가합니다. (영웅담 입장 횟수가 1회 이상일 경우, 입장권이 교환되지 않습니다.)

- 영웅담 입장 횟수는 클리어 후 보상 획득 시 차감됩니다.

- 콘텐츠 현황판을 통해 대표 등장 몬스터 정보 및 맵 정보(미션, 맵 패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영웅담은 자동 매칭, 파티 매칭, 바로입장을 선택하여 입장할 수 있습니다.

- 매 스테이지마다 진행 인원에 따라 난이도가 조정됩니다. (진행 중 파티원 이탈 시 다음 스테이지에서 변동된 인원으로 버프 적용)

적용 효과

'[영웅담] 영웅의 힘' 버프 획득(중첩 수 당 받는 피해 10% 감소)

>중첩 수=5 - 진행 인원

1인 진행일 경우, 스테이지마다 보너스 생명 1개 획득

몬스터의 최대 체력이 진행인원*100%만큼 증가

※ 랭킹이 집계되는 매주 토요일 오전 0~ 오전 6시 사이에는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진행 방법

- 영웅담은 준비 단계를 거쳐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5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합니다.

※ 전투 불능 상태가 되면 일정 시간이 지나고 나서 제자리에서 부활합니다. , 모든 파티원이 사망한 경우 실패 처리됩니다.

- 영웅담 입장 시, 캐릭터가 장착하고 있는 장비가 해제되며, 칭호/카드 효과/강화 특성(상급 강화 아츠, 공용 특성 포함)이 비활성화됩니다.

- 영웅담에서는 추가 대미지가 5%로 적용됩니다.

- 영웅담 지역 이탈 시, 전용 아이템/버프/포인트가 제거 및 초기화됩니다.

- 자동 매칭의 경우 서버 통합 매칭이 적용됩니다. 

- 전투 불능 이후 부활 시 3초 무적 버프가 부여됩니다.

- 영웅담 스테이지 클리어 시 스태미너가 최대 수치로 회복됩니다.

 

- 영웅담 입장 시, [영웅담] 회복제 1개와 [장비 소환권] 2개가 지급됩니다.

- [영웅담] 회복제는 HP 20%, SP 40% 즉시 회복하고 이후 10초 동안 HP SP를 초당 1% 식 회복합니다.

※ 해당 아이템은 영웅담 스테이지를 진행 중일 때만 사용이 가능하며, 지역 이탈 시 아이템이 회수됩니다.

- 영웅담에서는 모든 일반 장비를 장착할 수 없고, 준비단계에서 [잊혀진 이야기] NPC를 통해 [장비 소환권]을 사용하여 전용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분

필요 개수

주무기, 보조무기

1

목걸이

3

- 장비 소환권은 3 스테이지 시작 전에 3개가 추가 지급됩니다.

- 장비 소환권 3개가 추가로 지급된 이후부터는 상점의 품목이 목걸이로 변경되어 무기를 구매할 수 없습니다.

 

- [준비 단계]에서는 전용 포인트로 속성 변경, 장비 강화, 버프 구매 및 업그레이드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 영웅담에서 사용 가능한 전용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지급 포인트

입장 시

10,000포인트

몬스터 처치 시

최소 120 포인트

최대 140 포인트

스테이지 성공

10,000포인트

보스 스테이지 성공

15,000 포인트

미션 클리어

5,000 포인트

※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하는 포인트는 영웅담 진행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입장 캐릭터의 과반수가 준비 완료 시 30초 후 스테이지가 시작되며, 모든 캐릭터가 준비 완료된 경우 바로 시작됩니다.

- 스테이지 시작 시, 축복성, 자연성, 타락성 중 1개 속성의 몬스터가 생성되며 스테이지 단계에 따라 몬스터에게 강화 버프가 랜덤으로 적용됩니다. 진행 스테이지에 따라 몬스터 능력치, 버프, 패턴이 변화합니다.

1~2 스테이지

몬스터 속성 3종 중 랜덤한 속성의 몬스터 생성

랜덤한 스테이지 버프 1

3~4 스테이지

몬스터 속성 3종 중 랜덤한 속성의 몬스터 생성

몬스터 기본 스탯 증가

랜덤한 스테이지 버프 2

맵 패턴 1

5 스테이지

몬스터 속성 3종 중 랜덤한 속성의 몬스터 생성

몬스터 기본 스탯 증가

랜덤한 스테이지 버프 3

맵 패턴 2

- 각 스테이지 진행 시마다 미션 1개가 진행됩니다.

- 미션 목표는 우측에 표시되며, 지역에 따라 미션 내용이 변화합니다. 미션 클리어 시 5,000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 영웅담에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는 기존 종족, 속성, 방어타입이 적용되지 않으며 영웅담의 속성 및 강화 버프에 따라 상성관계가 결정됩니다.

- 몬스터의 속성과 강화 버프는 각 스테이지 시작 시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화면 하단에서 스테이지 게이지(진행 현황)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몬스터 속성/상성/몬스터 강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스 몬스터는 해당 스테이지의 몬스터와 동일한 속성과 버프로 생성되며, 미니맵에서 보스 몬스터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5 스테이지의 마지막 보스 몬스터는 항상 '혼돈성' 속성의 몬스터가 생성됩니다.

 

- 각 맵의 패턴에 따라 특화된 특수 몬스터가 생성됩니다. (해당 스테이지의 몬스터와 동일 속성)

- 스테이지 진행 중 황금 몬스터처치 시 아이템별 획득 확률에 따라 모든 캐릭터에게 다음의 보상 중 1개가 지급됩니다. 지급되는 보상은 각기 다를 수 있습니다.

>5,000포인트 / 10,000 포인트 / 20,000 포인트 / 랜덤 히든 버프 / 혼돈성 속성

※ 황금 몬스터는 영웅담 전체 스테이지 진행 중 1회에 한하여 등장합니다.

준비 단계(속성/강화/버프/포인트쿠폰)

- 영웅담 1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준비 과정을 거칩니다.

- 준비 단계에서는 캐릭터 속성 변경/버프 구매/장비 강화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속성]

- 영웅담 입장 시 캐릭터 속성을 선택 가능하며, 최초 선택은 무료이나 이후 속성을 변경할 경우, 3,000포인트가 소모됩니다.

- [속성] 클릭 시 속성을 설정할 수 있는 UI가 표시되며, 축복성/자연성/타락성 중 원하는 속성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속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영웅담에서 적용되는 속성의 상성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몬스터와의 상성에 따라 상성 효과가 적용됩니다.

구분

상성 효과

상성

최종 대미지 증가 15% * 같은 속성 파티원 수

치명타 발생 확률 증가 15% * 같은 속성 파티원 수

역상성

최종 대미지 감소 12% * 같은 속성 파티원 수 * 3

치명타 발생 확률 감소 12% * 같은 속성 파티원 수 * 3

명중 감소 2 + 같은 속성 파티원 수 * 3

블록 관통 감소 2 + 같은 속성 파티원 수 * 3

※ 파티원 수(최대 5)

 

[강화]

- 스테이지 클리어 후 준비 단계로 이동 시, 포인트를 사용하여 전용 장비에 강화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장비별 최대 2개 부여 가능)

- 강화 클릭 시,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UI가 표시됩니다. 장비 하단의 "(추가)" 버튼을 눌려 장비에 랜덤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존과 동일한 옵션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 랜덤 옵션은 유니크(70%), 레전드(25%), 가디스(5%) 등급으로 분류되며 각 등급에 따라 등장 확률이 상이합니다.

- 장비 옵션 추가 시 2,500 포인트가 소모되며, 2번째 옵션 추가 시에는 5,000 포인트가 소모됩니다.

- 장비에 적용된 랜덤 옵션은 "(리셋)"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할 수 있으며, 옵션 변경에는 5,000포인트가 차감됩니다.

 

[버프]

- 영웅담 지역에 따라 특화된 몬스터 공략을 위해 맞춤형 버프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보유 버프는 체크박스로 적용여부를 설정할 수 있으며, 준비 시간이 아니더라도 버프 적용 여부를 좌측 상단의 UI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단, 버프 교체 시 대기시간 10초가 적용됩니다.

- UI에서 버프 버튼을 클릭하여 버프 구매 및 조합, 업그레이드를 통해 버프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버프 구매]

- 상점 버튼 클릭 시 버프 상점을 이용할 수 있으며, 버프 목록에서 버프를 클릭하여 원하는 버프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구매한 버프는 보유 버프 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미 보유한 버프가 3개일 경우, 더 이상 구매할 수 없습니다.

[버프 조합]

- 버프 목록과 보유 버프 목록에서 원하는 버프를 등록하여 버프 조합이 가능합니다.

- 콘텐츠 현황판[F10] 영웅담 탭에서 버프 조합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버프 등록은 마우스 우클릭으로 가능합니다.

- 버프 조합 시 조합 재료에 들어가는 각 버프의 구매 포인트가 합산되어 포인트가 소모되며, 이미 보유한 버프일 경우 0포인트가 합산됩니다.

- ‘조합식버튼을 클릭하여 다양한 버프 조합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조합 버튼에 마우스를 오버하여 버프 조합 비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조합한 버프는 보유 버프로 즉시 이동되며, 보유 버프가 3개를 초과할 경우 조합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 버프 조합 시도 시 낮은 확률로 히든 버프가 버프 상점에 추가됩니다.

[버프 업그레이드]

- 보유 버프에서 "" 버튼을 클릭하여 버프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 버프 업그레이드에는 1,000 포인트가 소모되며, 최대 5회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 히든 버프와 특정 버프들은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합니다.

[버프 판매]

- 보유 버프에서 버튼을 클릭하여 보유중인 버프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 사용 중인 버프일 경우 버프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버프 목록에서 체크박스를 해제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버프 판매 시, 버프 구매가의 20%의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조합으로 획득한 버프인 경우, 버프 판매 시 조합에 사용한 버프를 합산한 가격의 20%의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포인트 쿠폰]

- [포인트 쿠폰] UI를 통해 포인트를 2배 획득 가능한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쿠폰은 1 스테이지 클리어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포인트 쿠폰은 총 4가지(1,000/5,000/10,000/ALL IN)로 성공 시 사용한 포인트의 2배를 획득하고, 실패 시 사용한 포인트를 잃습니다.

- ALL IN 쿠폰은 전체 스테이지 중 단 1회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 포인트 쿠폰 가챠는 준비 단계에서만 진행 가능합니다.

랭킹

- 영웅담 스테이지 진행 시간에 따라 랭킹이 집계됩니다. (최소 100)

> (30 - 진행 시간)*1= 랭킹 점수

* 7/19(월) 오전 6시부터는 아래의 계산식이 적용됩니다.

> 기존 랭킹 점수 + (((제한 시간(ms) - 진행 시간(ms)))^1.5)/1000 + 포인트 잔여랑 순위 보너스

- 각 스테이지의 진행 시간이 합산되며, 매 스테이지 종료 시마다 해당 스테이지의 진행 시간과 총 누적 시간을 시스템 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영웅담 종료 시 파티원의 포인트 잔여량이 많은 순서대로 랭킹 점수에 보너스 점수가 부여됩니다.

1

5

2

4

3

3

4

2

5

1

 

- 영웅담의 랭킹 및 순위별 보상 정보는 콘텐츠 현황판 [F10]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준비 시간은 진행 시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최종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지 못한 경우, 랭킹이 등록되지 않습니다.

※ 랭킹은 자동 매칭을 통한 입장일 경우에만 등록됩니다.

보상

[클리어 보상]

- 영웅담 클리어 시, 다음의 아이템이 모두 지급됩니다.

>여신의 증표(가비야): 10,000 1, 특성 포인트 1,000 1, 신비한 서 2

[랭킹 보상]

- 랭킹 기록에 따라 차등 보상이 지급됩니다.

순위

보상

1~5

영웅의 기억(7)

여신의 증표(가비야): 10,000 5

6~20

여신의 증표(가비야): 10,000 3

21~50

여신의 증표(가비야): 10,000 2

51~150

여신의 증표(가비야): 10,000 1

※ 영웅의 기억(7)은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없으며, PVP 지역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영웅의 기억(7)은 인벤토리로 지급되며, 단축키에 등록이 가능한 버프형 아이템으로, 사용 시 소모되지 않습니다.

※ 아이템 우클릭 시, 본인 및 파티원에게 [영웅의 기억] 버프를 부여합니다.

>몬스터에게 받는 대미지 10% 감소 (지속시간 10)

 

[업적/칭호]

영웅담 클리어 횟수에 따라 업적/칭호가 지급됩니다.

영웅담 1회 클리어

이름 없는 영웅

영웅담 150회 클리어

※ 영웅담 150회 클리어 보상은 이미지만 존재합니다.

프리미엄 PC방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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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성장 혜택

캐릭터 성장이 수월해 집니다.

  • 경험치 증가 +30% 몬스터 사망 시 획득 경험치가 30% 증가합니다. (경험치카드. 퀘스트 보상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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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특성 스킬 동시 수련 가능 개수 증가 +3개 1개 캐릭터에서 최대 3개까지 동시에 특성 스킬을 수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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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가 더욱 쾌적해 집니다.

  • 캐릭터 이동 속도 증가 +3 계정 내 모든 캐릭터에 이동 속도+3이 적용됩니다.
  • 스태미너 회복률 증가 X2 캐릭터의 스태미너가 2배 속도 회복됩니다.

NOTICE

  • 본 혜택은 넥슨 PC방에서만 적용됩니다.
  • 본 혜택은 게임 내 토큰 아이템 혜택과 중첩되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호모드 설정 알림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에 타인이 접속한 것으로 의심되는 기록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보호모드로 접속을 제한하였습니다.보호모드 제재는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와 일치하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즉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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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실행 후 팀과 캐릭터를 생성해야 홈페이지에서 대표 캐릭터 설정이 가능합니다., 설정된 대표 캐릭터가 16레벨 이상일 경우에만 게시판 글(댓글 포함) 작성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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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게임대상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2016년 대하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과 기술*창작상을 수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