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정보

클래스 마크
감정사 Appraiser
[2번째 전직부터 선택 가능]
감정사는 대개 모든 사람의 친구입니다. 감정사는 여러 종류의 사람과 거래를 하기 때문에 누군가와 척을 지고 사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감정사는 직업상 알게 된 소장품과 그 소유자의 비밀을 잘 지키기로도 유명한 사람들입니다.
감정사는 미감정 아이템을 감정할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전투에서는 아군이나 적을 평가하여 유리한 상황을 이끌어냅니다.
산드라
물건의 가치를 제대로 보기 위해선 그 물건을 다양한 방면에서 봐야해요. 그러다 보면 어느 순간, 보이지 않는 것들이 눈에 보이게 되죠. 감정사 일을 하면서 가장 짜릿한 순간이 바로 그 때 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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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 스킬 아이콘
    감정Appraise미감정 아이템을 감정할 수 있는 상점을 개설합니다.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아이템 옵션의 옵션 수가 추가될 확률이 증가합니다.
    최대 습득 레벨 초과시 수익금에 대한 수수료가 감소하며, 디바인 마이트 효과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ALL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아이템 옵션의 옵션 수 추가 확률 증가600
    2아이템 옵션의 옵션 수 추가 확률 증가600
    3아이템 옵션의 옵션 수 추가 확률 증가600
    4아이템 옵션의 옵션 수 추가 확률 증가600
    5아이템 옵션의 옵션 수 추가 확률 증가600
    6아이템 옵션의 옵션 수 추가 확률 증가600
    7아이템 옵션의 옵션 수 추가 확률 증가600
    8아이템 옵션의 옵션 수 추가 확률 증가600
    9아이템 옵션의 옵션 수 추가 확률 증가600
    10아이템 옵션의 옵션 수 추가 확률 증가600
    11아이템 옵션의 옵션 수 추가 확률 증가600
    12아이템 옵션의 옵션 수 추가 확률 증가600
    13아이템 옵션의 옵션 수 추가 확률 증가600
    14아이템 옵션의 옵션 수 추가 확률 증가600
    15아이템 옵션의 옵션 수 추가 확률 증가600
  • 스킬 아이콘
    약점공격Blindside돋보기를 이용하여 적의 약점을 찾아 공격합니다. 피격된 적을 기준으로 일정 범위 안의 대상은 시전자 공격의 치명타에 피격될 확률이 증가합니다.
    (약점공격의 효과는 캐릭터의 치명타 발생과는 별도로 적용됩니다.)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ALL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975%, [약점 노출]된 적에게 최소 치명타 확률 3% 적용, 지속시간 12초30115
    2스킬 계수 1082%, [약점 노출]된 적에게 최소 치명타 확률 3.5% 적용, 지속시간 14초30115
    3스킬 계수 1190%, [약점 노출]된 적에게 최소 치명타 확률 4% 적용, 지속시간 16초30115
    4스킬 계수 1297%, [약점 노출]된 적에게 최소 치명타 확률 4.5% 적용, 지속시간 18초30115
    5스킬 계수 1405%, [약점 노출]된 적에게 최소 치명타 확률 5% 적용, 지속시간 20초30115
    6스킬 계수 1512%, [약점 노출]된 적에게 최소 치명타 확률 5.5% 적용, 지속시간 22초30115
    7스킬 계수 1620%, [약점 노출]된 적에게 최소 치명타 확률 6% 적용, 지속시간 24초30115
    8스킬 계수 1727%, [약점 노출]된 적에게 최소 치명타 확률 6.5% 적용, 지속시간 26초30115
    9스킬 계수 1835%, [약점 노출]된 적에게 최소 치명타 확률 7% 적용, 지속시간 28초30115
    10스킬 계수 1942%, [약점 노출]된 적에게 최소 치명타 확률 7.5% 적용, 지속시간 30초30115
    11스킬 계수 2050%, [약점 노출]된 적에게 최소 치명타 확률 8% 적용, 지속시간 32초30115
    12스킬 계수 2157%, [약점 노출]된 적에게 최소 치명타 확률 8.5% 적용, 지속시간 34초30115
    13스킬 계수 2265%, [약점 노출]된 적에게 최소 치명타 확률 9% 적용, 지속시간 36초30115
    14스킬 계수 2372%, [약점 노출]된 적에게 최소 치명타 확률 9.5% 적용, 지속시간 38초30115
    15스킬 계수 2480%, [약점 노출]된 적에게 최소 치명타 확률 10% 적용, 지속시간 40초30115
  • 스킬 아이콘
    평가절하Devaluation전방의 적 1명에게 평가절하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시전자의 공격이 물리, 마법 방어력을 10% 무시하고, 지속적인 피해를 줍니다.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6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ALL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2초당 스킬 계수 567%, 시전자의 공격이 방어력 10% 무시, 지속시간 15초30157
    22초당 스킬 계수 712%, 시전자의 공격이 방어력 10% 무시, 지속시간 15초30157
    32초당 스킬 계수 858%, 시전자의 공격이 방어력 10% 무시, 지속시간 15초30157
    42초당 스킬 계수 1003%, 시전자의 공격이 방어력 10% 무시, 지속시간 15초30157
    52초당 스킬 계수 1149%, 시전자의 공격이 방어력 10% 무시, 지속시간 15초30157
    62초당 스킬 계수 1295%, 시전자의 공격이 방어력 10% 무시, 지속시간 15초30157
    72초당 스킬 계수 1440%, 시전자의 공격이 방어력 10% 무시, 지속시간 15초30157
    82초당 스킬 계수 1586%, 시전자의 공격이 방어력 10% 무시, 지속시간 15초30157
    92초당 스킬 계수 1731%, 시전자의 공격이 방어력 10% 무시, 지속시간 15초30157
    102초당 스킬 계수 1877%, 시전자의 공격이 방어력 10% 무시, 지속시간 15초30157
  • 스킬 아이콘
    고배율 확대경High Magnifying Glass잠시동안 자신의 명중, 블록 관통을 증가시킵니다.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6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ALL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명중, 블록 관통 4% 증가, 지속시간 30분60250
    2명중, 블록 관통 8% 증가, 지속시간 30분60250
    3명중, 블록 관통 12% 증가, 지속시간 30분60250
    4명중, 블록 관통 16% 증가, 지속시간 30분60250
    5명중, 블록 관통 20% 증가, 지속시간 30분60250
  • 스킬 아이콘
    대형 돋보기Large Magnifying Glass돋보기를 통해 전방 범위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평가절하]가 걸린 대상에게 대형 돋보기 사용시 주변 적들에게 [평가절하] 디버프를 전이시킵니다.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ALL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2002% x 4회, 광역 공격 비율 1330250
    2스킬 계수 2217% x 4회, 광역 공격 비율 1330250
    3스킬 계수 2433% x 4회, 광역 공격 비율 1330250
    4스킬 계수 2648% x 4회, 광역 공격 비율 1330250
    5스킬 계수 2864% x 4회, 광역 공격 비율 1330250
    6스킬 계수 3079% x 4회, 광역 공격 비율 1330250
    7스킬 계수 3295% x 4회, 광역 공격 비율 1330250
    8스킬 계수 3510% x 4회, 광역 공격 비율 1330250
    9스킬 계수 3726% x 4회, 광역 공격 비율 1330250
    10스킬 계수 3941% x 4회, 광역 공격 비율 1330250
    11스킬 계수 4157% x 4회, 광역 공격 비율 1330250
    12스킬 계수 4372% x 4회, 광역 공격 비율 1330250
    13스킬 계수 4588% x 4회, 광역 공격 비율 1330250
    14스킬 계수 4803% x 4회, 광역 공격 비율 1330250
    15스킬 계수 5019% x 4회, 광역 공격 비율 1330250
  • 스킬 아이콘
    트리플렛 렌즈Triplet Lens잠시동안 주변 적을 자동으로 피해 입히는 트리플렛 렌즈를 5개 소지합니다. 트리플렛 렌즈는 적을 공격할 때 1개(중첩) 소모되며, 보스 대상에게는 현재 남아있는 렌즈를 모두 소모하고, 소모된 갯수에 비례하여 지속시간이 적용됩니다.
    적에게 달라 붙은 렌즈는 1초마다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보스 대상에게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이미 트리플렛 렌즈 공격을 받고 있는 적은 제외)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31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ALL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1초 당 스킬 계수 768%, 적에게 적용된 렌즈 지속시간, - 일반 : 5초, - 보스 : [적용개수] x 2초30250
    21초 당 스킬 계수 1536%, 적에게 적용된 렌즈 지속시간, - 일반 : 5초, - 보스 : [적용개수] x 2초30250
    31초 당 스킬 계수 2304%, 적에게 적용된 렌즈 지속시간, - 일반 : 5초, - 보스 : [적용개수] x 2초30250
    41초 당 스킬 계수 3072%, 적에게 적용된 렌즈 지속시간, - 일반 : 5초, - 보스 : [적용개수] x 2초30250
    51초 당 스킬 계수 3840%, 적에게 적용된 렌즈 지속시간, - 일반 : 5초, - 보스 : [적용개수] x 2초30250

특성

  • 특성 아이콘
    대형 돋보기: 강화* [대형 돋보기]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대형 돋보기

    습득 조건대형 돋보기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아츠] 대형 돋보기: 상급 강화* [대형 돋보기]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1.25% 증가
    • 최대레벨3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대형 돋보기

    습득 조건[대형 돋보기: 강화] 특성 65 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고배율 확대경: 강화* [고배율 확대경]의 명중, 블록 관통 증가 수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고배율 확대경

    습득 조건고배율 확대경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트리플렛 렌즈: 강화* [트리플렛 렌즈]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트리플렛 렌즈

    습득 조건트리플렛 렌즈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아츠] 트리플렛 렌즈: 상급 강화* [트리플렛 렌즈]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1.25% 증가
    • 최대레벨3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트리플렛 렌즈

    습득 조건[트리플렛 렌즈: 강화] 특성 65 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아츠] 평가절하: 상급 강화* [평가절하]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1.25% 증가
    • 최대레벨3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평가절하

    습득 조건[평가절하: 강화] 특성 65 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아츠] 고배율 확대경: 포커스 트림* 기존 효과가 제거되고, 파티원에게 30초 동안 최종 대미지 [스킬레벨]* 1.25% 증가 버프를 부여 (강화 특성 적용됨)
    • 최대레벨1
    • 토글여부토글 가능
    관련 스킬고배율 확대경

    습득 조건감정사 클래스 45 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약점공격: 강화* [약점공격]의 스킬 계수와 최소 치명타 확률이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약점공격

    습득 조건약점공격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평가절하: 강화* [평가절하]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평가절하

    습득 조건평가절하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아츠] 약점공격: 집중* 타겟 잡은 적 주변 범위에 적들에게 피해를 줌
    * [약점 노출] 디버프에 걸린 적은 시전자에게 받는 치명타 피해에 대해 대미지가 최종 10% 증가
    • 최대레벨1
    • 토글여부토글 가능
    관련 스킬약점공격

    습득 조건감정사 클래스 45 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아츠] 약점공격: 상급 강화* [약점공격]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1.25% 증가
    • 최대레벨3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약점공격

    습득 조건[약점공격: 강화] 특성 65 레벨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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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 혜택은 넥슨 PC방에서만 적용됩니다.
  • 본 혜택은 게임 내 토큰 아이템 혜택과 중첩되어 적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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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게임대상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2016년 대하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과 기술*창작상을 수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