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정보

클래스 마크
레인저 Ranger
레인저의 기원은 왕국 건국 이전까지 올라갑니다. 왕국 초기에는 산악경비대로 반독립적인 활동을 했으며 이후 점차 왕국의 법체계 안에 동화되어 왔지만 천 년이 흐른 지금도 완벽하게 왕국군에 소속되지 않은 나름의 전문가 집단입니다.
레인저는 활을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빠른 사격을 하는 클래스로 다수의 적을 상대하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니모켄
레인저의 화살은 한 명만 노리지 않아.
배경 이미지

스킬

  • 스킬 아이콘
    배라지Barrage지면을 향해 부채꼴 모양으로 5개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공포] 상태의 적에게 50% 추가대미지를 입힙니다.
    • 스킬타입화살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3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YES

    사용 장비양손 활 / 쇠뇌 방패 / 쇠뇌 보조 / 쇠뇌 단검 / 쇠뇌 권총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148% X 5회2516
    2스킬 계수 152% X 5회2516
    3스킬 계수 157% X 5회2516
    4스킬 계수 162% X 5회2516
    5스킬 계수 167% X 5회2516
    6스킬 계수 172% X 5회2516
    7스킬 계수 177% X 5회2516
    8스킬 계수 182% X 5회2516
    9스킬 계수 187% X 5회2516
    10스킬 계수 192% X 5회2516
    11스킬 계수 197% X 5회2516
    12스킬 계수 201% X 5회2516
    13스킬 계수 206% X 5회2516
    14스킬 계수 211% X 5회2516
    15스킬 계수 216% X 5회2516
  • 스킬 아이콘
    바운스 샷Bounce Shot이 공격으로 대상을 공격하면 화살이 여러 개로 쪼개져 주변으로 튕겨 나갑니다. 바운스 샷에 맞은 적은 확률적으로 슬로우 상태에 빠집니다.
    • 스킬타입화살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31
    • 오버히트3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양손 활 / 쇠뇌 방패 / 쇠뇌 보조 / 쇠뇌 단검 / 쇠뇌 권총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320%, 적용 대상 6, [슬로우] 확률 #{CaptionRatio2}#%, [슬로우] 지속시간 7초2014
    2스킬 계수 352%, 적용 대상 6, [슬로우] 확률 #{CaptionRatio2}#%, [슬로우] 지속시간 7초2014
    3스킬 계수 384%, 적용 대상 6, [슬로우] 확률 #{CaptionRatio2}#%, [슬로우] 지속시간 7초2014
    4스킬 계수 416%, 적용 대상 6, [슬로우] 확률 #{CaptionRatio2}#%, [슬로우] 지속시간 7초2014
    5스킬 계수 448%, 적용 대상 6, [슬로우] 확률 #{CaptionRatio2}#%, [슬로우] 지속시간 7초2014
  • 스킬 아이콘
    크리티컬 샷Critical Shot대상에게 치명타 확률이 높은 화살을 발사합니다. 크리티컬 샷이 명중하면 시전자의 치명타 대미지를 상승시킵니다.
    • 스킬타입화살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6
    • 오버히트5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YES

    사용 장비양손 활 / 쇠뇌 방패 / 쇠뇌 보조 / 쇠뇌 단검 / 쇠뇌 권총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226%, 추가 치명타 확률 100%, 최대 중첩수 5, 중첩당 치명타 대미지 10% 증가109
    2스킬 계수 237%, 추가 치명타 확률 100%, 최대 중첩수 5, 중첩당 치명타 대미지 10% 증가109
    3스킬 계수 248%, 추가 치명타 확률 100%, 최대 중첩수 5, 중첩당 치명타 대미지 10% 증가109
    4스킬 계수 259%, 추가 치명타 확률 100%, 최대 중첩수 5, 중첩당 치명타 대미지 10% 증가109
    5스킬 계수 271%, 추가 치명타 확률 100%, 최대 중첩수 5, 중첩당 치명타 대미지 10% 증가109
    6스킬 계수 282%, 추가 치명타 확률 100%, 최대 중첩수 5, 중첩당 치명타 대미지 10% 증가109
    7스킬 계수 293%, 추가 치명타 확률 100%, 최대 중첩수 5, 중첩당 치명타 대미지 10% 증가109
    8스킬 계수 305%, 추가 치명타 확률 100%, 최대 중첩수 5, 중첩당 치명타 대미지 10% 증가109
    9스킬 계수 316%, 추가 치명타 확률 100%, 최대 중첩수 5, 중첩당 치명타 대미지 10% 증가109
    10스킬 계수 327%, 추가 치명타 확률 100%, 최대 중첩수 5, 중첩당 치명타 대미지 10% 증가109
  • 스킬 아이콘
    하이 앵커링High Anchoring화살 끝으로 표적을 겨냥해 일직선 상의 적을 관통시킵니다. 하이 앵커링에 피격된 적은 치명타 저항이 5초간 감소됩니다.
    • 스킬타입화살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2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양손 활 / 쇠뇌 방패 / 쇠뇌 보조 / 쇠뇌 단검 / 쇠뇌 권총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466%, 광역 공격 비율 10적 치명타 저항 10% 감소1519
    2스킬 계수 481%, 광역 공격 비율 11적 치명타 저항 10% 감소1519
    3스킬 계수 496%, 광역 공격 비율 12적 치명타 저항 10% 감소1519
    4스킬 계수 512%, 광역 공격 비율 13적 치명타 저항 10% 감소1519
    5스킬 계수 527%, 광역 공격 비율 14적 치명타 저항 10% 감소1519
    6스킬 계수 542%, 광역 공격 비율 15적 치명타 저항 10% 감소1519
    7스킬 계수 558%, 광역 공격 비율 16적 치명타 저항 10% 감소1519
    8스킬 계수 573%, 광역 공격 비율 17적 치명타 저항 10% 감소1519
    9스킬 계수 589%, 광역 공격 비율 18적 치명타 저항 10% 감소1519
    10스킬 계수 604%, 광역 공격 비율 19적 치명타 저항 10% 감소1519
    11스킬 계수 619%, 광역 공격 비율 20적 치명타 저항 10% 감소1519
    12스킬 계수 635%, 광역 공격 비율 21적 치명타 저항 10% 감소1519
    13스킬 계수 650%, 광역 공격 비율 22적 치명타 저항 10% 감소1519
    14스킬 계수 666%, 광역 공격 비율 23적 치명타 저항 10% 감소1519
    15스킬 계수 681%, 광역 공격 비율 24적 치명타 저항 10% 감소1519
  • 스킬 아이콘
    스파이럴 애로우Spiral Arrow나선의 화살로 적을 공격합니다. 화살은 적을 파고들면서 여러 번의 타격을 입힙니다. 대상에게 연속으로 스파이럴 애로우를 사용할 경우 연타 횟수가 증가합니다. 또한 스파이럴 애로우는 대상의 방어력을 일정량 무시하고, 증가된 치명타 발생이 적용됩니다.
    공포 상태의 적에게 50% 추가대미지를 입힙니다.
    • 스킬타입화살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6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양손 활 / 쇠뇌 방패 / 쇠뇌 보조 / 쇠뇌 단검 / 쇠뇌 권총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110% x 6회, 치명타 발생 +50% 적용, 적 방어력 무시 20%1520
    2스킬 계수 115% x 6회, 치명타 발생 +50% 적용, 적 방어력 무시 20%1520
    3스킬 계수 121% x 6회, 치명타 발생 +50% 적용, 적 방어력 무시 20%1520
    4스킬 계수 126% x 6회, 치명타 발생 +50% 적용, 적 방어력 무시 20%1520
    5스킬 계수 132% x 6회, 치명타 발생 +50% 적용, 적 방어력 무시 20%1520
    6스킬 계수 137% x 6회, 치명타 발생 +50% 적용, 적 방어력 무시 20%1520
    7스킬 계수 143% x 6회, 치명타 발생 +50% 적용, 적 방어력 무시 20%1520
    8스킬 계수 148% x 6회, 치명타 발생 +50% 적용, 적 방어력 무시 20%1520
    9스킬 계수 154% x 6회, 치명타 발생 +50% 적용, 적 방어력 무시 20%1520
    10스킬 계수 159% x 6회, 치명타 발생 +50% 적용, 적 방어력 무시 20%1520
  • 스킬 아이콘
    스테디 에임Steady Aim안정된 자세로 적을 조준합니다. 미사일 속성의 공격에 대미지가 증가되고, 활로 공격한 것이라면 증가치가 더 높게 적용됩니다.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ALL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활 공격 제외한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1% 증가, 활 공격 시 대미지 1.5% 증가, 지속시간 300초6034
    2활 공격 제외한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2% 증가, 활 공격 시 대미지 3% 증가, 지속시간 300초6034
    3활 공격 제외한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3% 증가, 활 공격 시 대미지 4.5% 증가, 지속시간 300초6034
    4활 공격 제외한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4% 증가, 활 공격 시 대미지 6% 증가, 지속시간 300초6034
    5활 공격 제외한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5% 증가, 활 공격 시 대미지 7.5% 증가, 지속시간 300초6034
    6활 공격 제외한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6% 증가, 활 공격 시 대미지 9% 증가, 지속시간 300초6034
    7활 공격 제외한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7% 증가, 활 공격 시 대미지 10.5% 증가, 지속시간 300초6034
    8활 공격 제외한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8% 증가, 활 공격 시 대미지 12% 증가, 지속시간 300초6034
    9활 공격 제외한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9% 증가, 활 공격 시 대미지 13.5% 증가, 지속시간 300초6034
    10활 공격 제외한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10% 증가, 활 공격 시 대미지 15% 증가, 지속시간 300초6034
    11활 공격 제외한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11% 증가, 활 공격 시 대미지 16.5% 증가, 지속시간 300초6034
    12활 공격 제외한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12% 증가, 활 공격 시 대미지 18% 증가, 지속시간 300초6034
    13활 공격 제외한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13% 증가, 활 공격 시 대미지 19.5% 증가, 지속시간 300초6034
    14활 공격 제외한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14% 증가, 활 공격 시 대미지 21% 증가, 지속시간 300초6034
    15활 공격 제외한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15% 증가, 활 공격 시 대미지 22.5% 증가, 지속시간 300초6034

특성

  • 특성 아이콘
    배라지: 넉다운* 스킬 [배라지]에 피격된 적이 특성 레벨당 10% 확률로 넉다운
    * SP 소모 20%증가
    • 최대레벨3
    • 토글여부토글 가능
    관련 스킬배라지

    습득 조건배라지 5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배라지: 강화* [배라지]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배라지

    습득 조건배라지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하이 앵커링: 강화* [하이 앵커링]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하이 앵커링

    습득 조건하이 앵커링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바운스 샷: 강화* [바운스 샷]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바운스 샷

    습득 조건바운스 샷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스테디 에임: 강화* [스테디 에임]의 대미지 증가 효과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스테디 에임

    습득 조건스테디 에임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크리티컬 샷: 강화* [크리티컬 샷]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크리티컬 샷

    습득 조건크리티컬 샷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스파이럴 애로우: 강화* [스파이럴 애로우]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스파이럴 애로우

    습득 조건스파이럴 애로우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하이 앵커링: 연속 사격* 스킬 [하이앵커링]로 타격시 [대상수 x 1]초 만큼 [배라지], [스파이럴 애로우], [바운스샷]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SP 소모 20%증가
    • 최대레벨1
    • 토글여부토글 가능
    관련 스킬하이 앵커링

    습득 조건캐릭터 250레벨 이상

프리미엄 PC방 혜택

넥슨 PC방 찾기

1. 성장 혜택

캐릭터 성장이 수월해 집니다.

  • 경험치 증가 +30% 몬스터 사망 시 획득 경험치가 30% 증가합니다. (경험치카드. 퀘스트 보상 제외)

2. 마켓 혜택

마켓 이용이 더욱 수월해 집니다.

  • 수수료 감소 -20% 아이템을 등록하고 판매 완료 시 수수료 20% 감면 혜택이 적용됩니다.
  • 등록 아이템 개수 증가 +5개 캐릭터 당 최대 5개의 아이템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특성 수련 혜택

캐릭터 특성 습득이 더욱 수월해 집니다.

  • 특성 스킬 동시 수련 가능 개수 증가 +3개 1개 캐릭터에서 최대 3개까지 동시에 특성 스킬을 수련할 수 있습니다.

3. 캐릭터 능력치 증가

플레이가 더욱 쾌적해 집니다.

  • 캐릭터 이동 속도 증가 +3 계정 내 모든 캐릭터에 이동 속도+3이 적용됩니다.
  • 스태미너 회복률 증가 X2 캐릭터의 스태미너가 2배 속도 회복됩니다.

NOTICE

  • 본 혜택은 넥슨 PC방에서만 적용됩니다.
  • 본 혜택은 게임 내 토큰 아이템 혜택과 중첩되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호모드 설정 알림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에 타인이 접속한 것으로 의심되는 기록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보호모드로 접속을 제한하였습니다.보호모드 제재는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와 일치하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즉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핀 발급 방법

보호모드 설정 알림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에 타인이 접속한 것으로 의심되는 기록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보호모드로 접속을 제한하였습니다.보호모드 제재는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와 일치하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즉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핀 발급 방법

대표 캐릭터를 설정해 주세요!

홈페이지 게시판 글 작성(댓글 포함)을 위해서는 대표 캐릭터 설정이 필요합니다.

게임 실행 후 팀과 캐릭터를 생성해야 홈페이지에서 대표 캐릭터 설정이 가능합니다., 설정된 대표 캐릭터가 16레벨 이상일 경우에만 게시판 글(댓글 포함) 작성이 가능합니다.

게임 다운로드 바로가기 대표 캐릭터 설정하기

대한민국 게임대상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2016년 대하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과 기술*창작상을 수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