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정보

클래스 마크
헌터 Hunter
야수를 길들여 야수를 사냥하는 방식은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며 처음에는 사냥견에서 출발하여 지금은 다양한 몬스터를 활용하는데 이르렀습니다. 헌터 마스터는 사냥에 사용하는 무기와 사냥에 동반하는 야수에 관해 모두 잘 알아야 하는 클래스로서 전문성이 높습니다.
헌터는 컴패니언에게 명령을 내려 적을 사냥하는 조련 클래스입니다. 목표물을 물고 늘어지거나 숨어있는 적을 찾아내는 등 주인과 협력하여 사냥하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피오나 이에바
컴패니언을 단순하게 애완동물이라고만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에요. 헌터에겐 떼어놓을 수 없는 친구나 다름 없으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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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 스킬 아이콘
    코싱Coursing컴패니언이 대상을 물고 늘어집니다. 물린 대상은 행동불가 상태가 되고, 물리와 마법 방어력이 감소하는 출혈 피해를 입습니다. (물린 적이 캐릭터 일 경우 지속시간이 절반으로 감소하고, 보스몬스터일 경우 행동불가 기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2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ALL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0.5초당 스킬 계수 181%, 물리, 마법 방어력 5.5% 감소, 지속시간 5.5초3522
    20.5초당 스킬 계수 187%, 물리, 마법 방어력 6% 감소, 지속시간 5.5초3522
    30.5초당 스킬 계수 193%, 물리, 마법 방어력 6.5% 감소, 지속시간 5.5초3522
    40.5초당 스킬 계수 199%, 물리, 마법 방어력 7% 감소, 지속시간 5.5초3522
    50.5초당 스킬 계수 205%, 물리, 마법 방어력 7.5% 감소, 지속시간 5.5초3522
    60.5초당 스킬 계수 211%, 물리, 마법 방어력 8% 감소, 지속시간 5.5초3522
    70.5초당 스킬 계수 217%, 물리, 마법 방어력 8.5% 감소, 지속시간 5.5초3522
    80.5초당 스킬 계수 223%, 물리, 마법 방어력 9% 감소, 지속시간 5.5초3522
    90.5초당 스킬 계수 229%, 물리, 마법 방어력 9.5% 감소, 지속시간 5.5초3522
    100.5초당 스킬 계수 235%, 물리, 마법 방어력 10% 감소, 지속시간 5.5초3522
    110.5초당 스킬 계수 241%, 물리, 마법 방어력 10.5% 감소, 지속시간 5.5초3522
    120.5초당 스킬 계수 247%, 물리, 마법 방어력 11% 감소, 지속시간 5.5초3522
    130.5초당 스킬 계수 253%, 물리, 마법 방어력 11.5% 감소, 지속시간 5.5초3522
    140.5초당 스킬 계수 259%, 물리, 마법 방어력 12% 감소, 지속시간 5.5초3522
    150.5초당 스킬 계수 265%, 물리, 마법 방어력 12.5% 감소, 지속시간 5.5초3522
  • 스킬 아이콘
    그로울링Growling컴패니언이 포효하며 적들을 위협합니다. 그로울링에 걸린 적은 행동불가 상태에 빠지고, 미사일 공격에 취약해 집니다. (보스몬스터는 행동불가 기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컴패니언과 주인의 거리가 250 이상이면 컴패니언의 그로울링이 멈춥니다.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6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ALL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디버프 재사용주기 4초,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1.5% 증가, 그로울링 AI 지속시간 10분4531
    2디버프 재사용주기 4초,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3% 증가, 그로울링 AI 지속시간 10분4531
    3디버프 재사용주기 4초,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4.5% 증가, 그로울링 AI 지속시간 10분4531
    4디버프 재사용주기 4초,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6% 증가, 그로울링 AI 지속시간 10분4531
    5디버프 재사용주기 4초,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7.5% 증가, 그로울링 AI 지속시간 10분4531
    6디버프 재사용주기 4초,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9% 증가, 그로울링 AI 지속시간 10분4531
    7디버프 재사용주기 4초,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10.5% 증가, 그로울링 AI 지속시간 10분4531
    8디버프 재사용주기 4초,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12% 증가, 그로울링 AI 지속시간 10분4531
    9디버프 재사용주기 4초,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13.5% 증가, 그로울링 AI 지속시간 10분4531
    10디버프 재사용주기 4초, 미사일 공격 시 대미지 15% 증가, 그로울링 AI 지속시간 10분4531
  • 스킬 아이콘
    하운딩Hounding컴패니언의 감각이 예민해져 숨겨진 것을 찾는데 능숙해집니다. 컴패니언은 주변에 숨어있는 대상을 찾아내고, 시전자는 루팅 찬스가 증가합니다. 발견된 적은 공포 디버프에 걸립니다.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31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ALL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루팅 찬스 100 증가, 숨어 있는 대상 감지 5회, 하운딩 버프 지속시간 90초, 공포 디버프 지속시간 3초2025
    2루팅 찬스 200 증가, 숨어 있는 대상 감지 5회, 하운딩 버프 지속시간 90초, 공포 디버프 지속시간 3초2025
    3루팅 찬스 300 증가, 숨어 있는 대상 감지 5회, 하운딩 버프 지속시간 90초, 공포 디버프 지속시간 3초2025
    4루팅 찬스 400 증가, 숨어 있는 대상 감지 5회, 하운딩 버프 지속시간 90초, 공포 디버프 지속시간 3초2025
    5루팅 찬스 500 증가, 숨어 있는 대상 감지 5회, 하운딩 버프 지속시간 90초, 공포 디버프 지속시간 3초2025
  • 스킬 아이콘
    하울링Howling컴패니언이 울음소리로 적들을 위협합니다. 디버프에 걸린 적들의 치명타 저항이 감소합니다.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6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ALL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치명타 저항 4% 감소, 지속시간 15초3023
    2치명타 저항 8% 감소, 지속시간 15초3023
    3치명타 저항 12% 감소, 지속시간 15초3023
    4치명타 저항 16% 감소, 지속시간 15초3023
    5치명타 저항 20% 감소, 지속시간 15초3023
    6치명타 저항 24% 감소, 지속시간 15초3023
    7치명타 저항 28% 감소, 지속시간 15초3023
    8치명타 저항 32% 감소, 지속시간 15초3023
    9치명타 저항 36% 감소, 지속시간 15초3023
    10치명타 저항 40% 감소, 지속시간 15초3023
  • 스킬 아이콘
    프레이즈Praise컴패니언의 능력치를 일시적으로 끌어 올립니다. 공격력, 치명타 발생, 명중,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보스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대상에게 받는 피해가 대폭 감소합니다. 또한 컴패니언이 주인 위치로 즉시 소환되고, HP가 회복 됩니다. (컴패니언이 기절한 상태에서도 적용됩니다.)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ALL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컴패니언의 공격력 25 증가, 컴패니언의 치명타 발생 25 증가, 컴패니언의 명중 25 증가, 컴패니언의 이동 속도 5 증가, 컴패니언 받는 피해 95% 감소, (캐릭터와 보스 몬스터는 제외), 지속시간 300초1023
  • 스킬 아이콘
    리트리브Retrieve컴패니언이 대상을 물고 주인쪽으로 끌고 옵니다. 대상은 행동불가 상태가 되며 지속 피해를 입습니다.(물린 적이 캐릭터 일 경우 지속시간이 절반으로 감소하고, 보스몬스터일 경우 행동불가 기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리트리브에 공격 당한 적은 리트리브가 끝난 뒤 공포 디버프에 걸립니다.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2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ALL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0.5초당 스킬 계수 223%, 지속시간 5초, [공포] 지속시간 20초2520
    20.5초당 스킬 계수 230%, 지속시간 5초, [공포] 지속시간 20초2520
    30.5초당 스킬 계수 237%, 지속시간 5초, [공포] 지속시간 20초2520
    40.5초당 스킬 계수 245%, 지속시간 5초, [공포] 지속시간 20초2520
    50.5초당 스킬 계수 252%, 지속시간 5초, [공포] 지속시간 20초2520
    60.5초당 스킬 계수 260%, 지속시간 5초, [공포] 지속시간 20초2520
    70.5초당 스킬 계수 267%, 지속시간 5초, [공포] 지속시간 20초2520
    80.5초당 스킬 계수 274%, 지속시간 5초, [공포] 지속시간 20초2520
    90.5초당 스킬 계수 282%, 지속시간 5초, [공포] 지속시간 20초2520
    100.5초당 스킬 계수 289%, 지속시간 5초, [공포] 지속시간 20초2520
    110.5초당 스킬 계수 297%, 지속시간 5초, [공포] 지속시간 20초2520
    120.5초당 스킬 계수 304%, 지속시간 5초, [공포] 지속시간 20초2520
    130.5초당 스킬 계수 311%, 지속시간 5초, [공포] 지속시간 20초2520
    140.5초당 스킬 계수 319%, 지속시간 5초, [공포] 지속시간 20초2520
    150.5초당 스킬 계수 326%, 지속시간 5초, [공포] 지속시간 20초2520
  • 스킬 아이콘
    러시 도그Rush Dog컴패니언을 지정한 위치로 돌격시킵니다. 러시 도그에 타격 된 적은 50% 확률로 스턴에 걸립니다.
    • 스킬타입때리기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ALL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72% x 5회, 피격 대상 수 10, 스턴 지속시간 4초1020
    2스킬 계수 74% x 5회, 피격 대상 수 10, 스턴 지속시간 4초1020
    3스킬 계수 76% x 5회, 피격 대상 수 10, 스턴 지속시간 4초1020
    4스킬 계수 79% x 5회, 피격 대상 수 10, 스턴 지속시간 4초1020
    5스킬 계수 81% x 5회, 피격 대상 수 10, 스턴 지속시간 4초1020
    6스킬 계수 84% x 5회, 피격 대상 수 10, 스턴 지속시간 4초1020
    7스킬 계수 86% x 5회, 피격 대상 수 10, 스턴 지속시간 4초1020
    8스킬 계수 88% x 5회, 피격 대상 수 10, 스턴 지속시간 4초1020
    9스킬 계수 91% x 5회, 피격 대상 수 10, 스턴 지속시간 4초1020
    10스킬 계수 93% x 5회, 피격 대상 수 10, 스턴 지속시간 4초1020
    11스킬 계수 96% x 5회, 피격 대상 수 10, 스턴 지속시간 4초1020
    12스킬 계수 98% x 5회, 피격 대상 수 10, 스턴 지속시간 4초1020
    13스킬 계수 100% x 5회, 피격 대상 수 10, 스턴 지속시간 4초1020
    14스킬 계수 103% x 5회, 피격 대상 수 10, 스턴 지속시간 4초1020
    15스킬 계수 105% x 5회, 피격 대상 수 10, 스턴 지속시간 4초1020

특성

  • 특성 아이콘
    컴패니언 마스터리: 끈기* 컴패니언의 스태미나가 소모되는 주기 시간이 특성 레벨당
    10초 증가
    • 최대레벨5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All

    습득 조건캐릭터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컴패니언 응급치료* 컴패니언의 HP가 50% 이하일 때, 2초 동안 [응급치료]
    효과를 받아 HP를 지속적으로 회복
    * 2레벨 부터 지속시간이 특성 레벨당 1초씩 증가
    * [응급치료] 이후에는 10분 동안 [응급치료 불가] 상태
    • 최대레벨4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All

    습득 조건캐릭터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러시 도그: 강화* [러시 도그]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러시 도그

    습득 조건러시 도그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리트리브: 강화* [리트리브]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리트리브

    습득 조건리트리브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조련: 지상 컴패니언* 특성 레벨당 [코싱], [러시 도그], [리트리브] 스킬의 대미지가
    컴패니언 공격력의 1%씩 추가
    • 최대레벨3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All

    습득 조건캐릭터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하울링: 강화* [하울링]의 적 치명타 저항 감소 효과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하울링

    습득 조건하울링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리트리브: 방어감소* 스킬 [리트리브]에 당하는 적은 물리 방어력이 특성 레벨당
    2% 감소
    * SP 소모 10%증가
    • 최대레벨5
    • 토글여부토글 가능
    관련 스킬리트리브

    습득 조건캐릭터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코싱: 강화* [코싱]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코싱

    습득 조건코싱 1레벨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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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성장 혜택

캐릭터 성장이 수월해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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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가 더욱 쾌적해 집니다.

  • 캐릭터 이동 속도 증가 +3 계정 내 모든 캐릭터에 이동 속도+3이 적용됩니다.
  • 스태미너 회복률 증가 X2 캐릭터의 스태미너가 2배 속도 회복됩니다.

NOTICE

  • 본 혜택은 넥슨 PC방에서만 적용됩니다.
  • 본 혜택은 게임 내 토큰 아이템 혜택과 중첩되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호모드 설정 알림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에 타인이 접속한 것으로 의심되는 기록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보호모드로 접속을 제한하였습니다.보호모드 제재는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와 일치하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즉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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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실행 후 팀과 캐릭터를 생성해야 홈페이지에서 대표 캐릭터 설정이 가능합니다., 설정된 대표 캐릭터가 16레벨 이상일 경우에만 게시판 글(댓글 포함) 작성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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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게임대상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2016년 대하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과 기술*창작상을 수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