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정보

클래스 마크
무르밀로 Murmillo
무르밀로는 공공연한 직업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폄하되는 직업도 아닙니다. 최초의 검투사 경기는 900년 전 멜키엘 국왕 시절에 열렸으며 무르밀로는 그 시절부터 지금까지 내려오는 직업입니다.
무르밀로는 공격과 방어의 밸런스가 조화된 검투사 클래스입니다. 어인형 투구를 써서 원거리 공격을 막아내거나 방패를 사용하는 기술의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펠릭시아
우리는 가볍게 무장하고 근접해서 싸워. 적과 붙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검투사라고 할 수 없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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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 스킬 아이콘
    어인 투구Cassis Crista어인형 투구를 착용하여 전투를 준비합니다. 이동속도와 회피가 감소하는 대신, 디버프를 저항할 확률이 증가하고, 스턴에 걸렸을 때 지속시간이 절반으로 적용됩니다.
    투구를 착용한 상태에서 다시 사용하거나 컴패니언에 탑승하면 투구를 벗고, 투구를 벗을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한손검 / 한손검 방패 / 한손검 단검 / 한손창 방패 / 한손창 단검 / 레이피어 방패 / 레이피어 단검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이동속도 5 감소, 회피 25% 감소, 디버프 저항 확률 50% 증가, 1레벨 마스터100
  • 스킬 아이콘
    프렌지드 버스트Frenzied Burst지정한 위치를 향해 크게 도약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공격당한 적은 1.2초 동안 스턴 상태에 빠집니다.
    • 스킬타입때리기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한손검 / 한손검 방패 / 한손검 단검 / 한손창 방패 / 한손창 단검 / 레이피어 방패 / 레이피어 단검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1631% x 3,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피격 대상 수 102019
    2스킬 계수 1902% x 3,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피격 대상 수 102019
    3스킬 계수 2174% x 3,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피격 대상 수 102019
    4스킬 계수 2446% x 3,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피격 대상 수 102019
    5스킬 계수 2718% x 3,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피격 대상 수 102019
    6스킬 계수 2990% x 3,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피격 대상 수 102019
    7스킬 계수 3262% x 3,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피격 대상 수 102019
    8스킬 계수 3534% x 3,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피격 대상 수 102019
    9스킬 계수 3806% x 3,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피격 대상 수 102019
    10스킬 계수 4078% x 3,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피격 대상 수 102019
    11스킬 계수 4350% x 3,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피격 대상 수 102019
    12스킬 계수 4621% x 3,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피격 대상 수 102019
    13스킬 계수 4893% x 3,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피격 대상 수 102019
    14스킬 계수 5165% x 3,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피격 대상 수 102019
    15스킬 계수 5437% x 3,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피격 대상 수 102019
  • 스킬 아이콘
    헤드버트Headbutt상대를 머리로 들이받아 피해를 주면서 적을 뒤돌게 합니다. 공격당한 적은 50% 확률로 스턴 상태가 됩니다. 어인 투구 장착 상태일 때, 중형 대상 적에게 2연타로 적용되고 스턴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005060}드라군 헬멧이 적용 중 이면, 헤드버트의 속성이 때리기에서 찌르기로 변경됩니다.{/}
    • 스킬타입때리기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6
    • 오버히트2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한손검 / 한손검 방패 / 한손검 단검 / 한손창 방패 / 한손창 단검 / 레이피어 방패 / 레이피어 단검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1126%, [스턴] 지속시간 3초, 2012
    2스킬 계수 1418%, [스턴] 지속시간 3초, 2012
    3스킬 계수 1710%, [스턴] 지속시간 3초, 2012
    4스킬 계수 2002%, [스턴] 지속시간 3초, 2012
    5스킬 계수 2294%, [스턴] 지속시간 3초, 2012
    6스킬 계수 2587%, [스턴] 지속시간 3초, 2012
    7스킬 계수 2879%, [스턴] 지속시간 3초, 2012
    8스킬 계수 3171%, [스턴] 지속시간 3초, 2012
    9스킬 계수 3463%, [스턴] 지속시간 3초, 2012
    10스킬 계수 3755%, [스턴] 지속시간 3초, 2012
  • 스킬 아이콘
    스큐텀 힛Scutum Hit방패 끝을 잡고 크게 휘둘러 주변 범위의 적을 공격합니다.
    공격이 적중하면 물리 공격력에 방패의 물리 방어력에 비례해서 추가됩니다. 시전자로부터 일정 거리 밖의 적에게는 스큐텀 힛의 대미지가 50% 증가합니다.
    • 스킬타입때리기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6
    • 오버히트2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한손검 방패 / 한손창 방패 / 레이피어 방패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1114%,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광역 공격 비율 161515
    2스킬 계수 1403%,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광역 공격 비율 161515
    3스킬 계수 1692%,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광역 공격 비율 161515
    4스킬 계수 1981%,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광역 공격 비율 161515
    5스킬 계수 2270%,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광역 공격 비율 161515
    6스킬 계수 2559%,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광역 공격 비율 161515
    7스킬 계수 2848%,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광역 공격 비율 161515
    8스킬 계수 3137%,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광역 공격 비율 161515
    9스킬 계수 3426%,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광역 공격 비율 161515
    10스킬 계수 3715%, 방패의 물리 방어력 0% 물리 공격력에 추가, 광역 공격 비율 161515
  • 스킬 아이콘
    실드 트레인Shield Train방패를 앞세우고 돌진하며 전방의 적을 밀쳐냅니다. 밀쳐낸 후 방패로 땅을 찍어 밀린 적들을 무르밀로 앞으로 모읍니다. 모인 적은 일정 시간동안 움직일 수 없습니다.
    • 스킬타입때리기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31
    • 오버히트2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한손검 방패 / 한손창 방패 / 레이피어 방패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1107% x 2, 피격 대상 수 10, 이동 불가 지속시간 3초3019
    2스킬 계수 2214% x 2, 피격 대상 수 10, 이동 불가 지속시간 3초3019
    3스킬 계수 3321% x 2, 피격 대상 수 10, 이동 불가 지속시간 3초3019
    4스킬 계수 4428% x 2, 피격 대상 수 10, 이동 불가 지속시간 3초3019
    5스킬 계수 5535% x 2, 피격 대상 수 10, 이동 불가 지속시간 3초3019
  • 스킬 아이콘
    스프린트Sprint[슬로우] 디버프를 해제하고 순간적으로 자신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증가된 이동속도는 점차 줄어들어 원래의 이동속도로 돌아가고, 버프가 지속되는 동안은 대쉬로 스태미나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한손검 / 한손검 방패 / 한손검 단검 / 한손검 보조 / 한손창 보조 / 한손창 방패 / 한손창 단검 / 레이피어 방패 / 레이피어 단검 / 레이피어 보조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이동속도 4 증가, 지속시간 10초, 대쉬 시 STA 감소 없음2021
    2이동속도 8 증가, 지속시간 10초, 대쉬 시 STA 감소 없음2021
    3이동속도 12 증가, 지속시간 10초, 대쉬 시 STA 감소 없음2021
    4이동속도 16 증가, 지속시간 10초, 대쉬 시 STA 감소 없음2021
    5이동속도 20 증가, 지속시간 10초, 대쉬 시 STA 감소 없음2021
  • 스킬 아이콘
    버터플라이Butterfly방패와 검을 이용해 적을 연속으로 공격합니다. 공격이 적중하면 물리 공격력에 방패의 물리 방어력에 비례해서 추가 적용되고, 빈틈 디버프에 걸린 적을 공격하면 대미지가 50% 증가합니다.
    • 스킬타입때리기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2
    • 탑승호환탑승시 불가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한손검 방패 / 한손창 방패 / 레이피어 방패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1127% x 3회, 광역 공격 비율 6, 최소 치명타 확률 20%, 방패의 물리 방어력 #{CaptionRatio}#% 물리 공격력에 추가2518
    2스킬 계수 1314% x 3회, 광역 공격 비율 6, 최소 치명타 확률 20%, 방패의 물리 방어력 #{CaptionRatio}#% 물리 공격력에 추가2518
    3스킬 계수 1502% x 3회, 광역 공격 비율 6, 최소 치명타 확률 20%, 방패의 물리 방어력 #{CaptionRatio}#% 물리 공격력에 추가2518
    4스킬 계수 1690% x 3회, 광역 공격 비율 6, 최소 치명타 확률 20%, 방패의 물리 방어력 #{CaptionRatio}#% 물리 공격력에 추가2518
    5스킬 계수 1878% x 3회, 광역 공격 비율 6, 최소 치명타 확률 20%, 방패의 물리 방어력 #{CaptionRatio}#% 물리 공격력에 추가2518
    6스킬 계수 2066% x 3회, 광역 공격 비율 6, 최소 치명타 확률 20%, 방패의 물리 방어력 #{CaptionRatio}#% 물리 공격력에 추가2518
    7스킬 계수 2254% x 3회, 광역 공격 비율 6, 최소 치명타 확률 20%, 방패의 물리 방어력 #{CaptionRatio}#% 물리 공격력에 추가2518
    8스킬 계수 2442% x 3회, 광역 공격 비율 6, 최소 치명타 확률 20%, 방패의 물리 방어력 #{CaptionRatio}#% 물리 공격력에 추가2518
    9스킬 계수 2630% x 3회, 광역 공격 비율 6, 최소 치명타 확률 20%, 방패의 물리 방어력 #{CaptionRatio}#% 물리 공격력에 추가2518
    10스킬 계수 2818% x 3회, 광역 공격 비율 6, 최소 치명타 확률 20%, 방패의 물리 방어력 #{CaptionRatio}#% 물리 공격력에 추가2518
    11스킬 계수 3006% x 3회, 광역 공격 비율 6, 최소 치명타 확률 20%, 방패의 물리 방어력 #{CaptionRatio}#% 물리 공격력에 추가2518
    12스킬 계수 3193% x 3회, 광역 공격 비율 6, 최소 치명타 확률 20%, 방패의 물리 방어력 #{CaptionRatio}#% 물리 공격력에 추가2518
    13스킬 계수 3381% x 3회, 광역 공격 비율 6, 최소 치명타 확률 20%, 방패의 물리 방어력 #{CaptionRatio}#% 물리 공격력에 추가2518
    14스킬 계수 3569% x 3회, 광역 공격 비율 6, 최소 치명타 확률 20%, 방패의 물리 방어력 #{CaptionRatio}#% 물리 공격력에 추가2518
    15스킬 계수 3757% x 3회, 광역 공격 비율 6, 최소 치명타 확률 20%, 방패의 물리 방어력 #{CaptionRatio}#% 물리 공격력에 추가2518

특성

  • 특성 아이콘
    실드 트레인: 강화* [실드 트레인]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실드 트레인

    습득 조건실드 트레인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프렌지드 버스트: 강화* [프렌지드 버스트]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프렌지드 버스트

    습득 조건프렌지드 버스트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무르밀로: 방패타격술* [스큐텀 힛] / [실드 트레인] / [양손 찌르기] / [버터플라이] / [프렌지드 버스트]
    * 해당 스킬은 방패 물리 방어력의 [특성레벨]*3% 만큼 공격력에 추가 적용
    * 양손 찌르기의 경우 습득한 여러 방패타격술 특성 중 가장 높은 레벨인 특성이 적용됨
    • 최대레벨5
    • 토글여부토글 가능
    관련 스킬스큐텀 힛/실드 트레인/양손 찌르기/버터플라이/프렌지드 버스트

    습득 조건캐릭터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아츠] 어인 투구: 투사* 한 번에 자신의 최대HP의 25% 이상의 물리 피해를 입을 경우, 25%에서 초과된 피해량은 무시되고, 투구가 벗겨짐
    * 투구가 벗겨지고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 적용
    • 최대레벨1
    • 토글여부토글 가능
    관련 스킬어인 투구

    습득 조건무르밀로 클래스 45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아츠] 프렌지드 버스트: 상급 강화* [프렌지드 버스트]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1.25% 증가
    • 최대레벨3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프렌지드 버스트

    습득 조건[프렌지드 버스트: 강화] 특성 65 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아츠] 헤드버트: 상급 강화* [헤드버트]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1.25% 증가
    • 최대레벨3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헤드버트

    습득 조건[헤드버트: 강화] 특성 65 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아츠] 스큐텀 힛: 상급 강화* [스큐텀 힛]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1.25% 증가
    • 최대레벨3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스큐텀 힛

    습득 조건[스큐텀 힛: 강화] 특성 65 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아츠] 실드 트레인: 상급 강화* [실드 트레인]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1.25% 증가
    • 최대레벨3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실드 트레인

    습득 조건[실드 트레인: 강화] 특성 65 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아츠] 실드 트레인: 여진* [실드 트레인]으로 돌진 후 1.5초간 일정 범위내의 적을 끌어당기며 0.5초마다 1회 타격의 대미지를 입힘
    * 오버히트 1회로 변경
    • 최대레벨1
    • 토글여부토글 가능
    관련 스킬실드 트레인

    습득 조건무르밀로 클래스 45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스프린트: 밀리* 스프린트 사용시 이동속도 증가 효과는 없어지고, 지속 시간이 3초가 됨. 지속시간 동안 넉백, 넉다운 및 [슬로우][이동불가][포박] 면역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증가
    • 최대레벨1
    • 토글여부토글 가능
    관련 스킬스프린트

    습득 조건캐릭터 200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헤드버트: 엠퍼러즈 베인* 소형, 중형 적을 잡아 순간적으로 주변 적들에게 스턴과 때리기 취약 상태(때리기 공격 피해 30% 증가)를 부여
    * 스킬을 연타하면 적에게 박치기를 하여 주변 적들에게 대미지를 줌
    * 대미지는 25% 감소된 대미지로 적용
    * [어인 투구] 장착 시 잡힌 중형 적은 2연타 적용
    * 지속시간 [2초 + (스킬 레벨 x 0.3)]초
    * 스킬 시전 중 받는 피해 30%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증가, 오버히트 1회로 변경
    • 최대레벨1
    • 토글여부토글 가능
    관련 스킬헤드버트

    습득 조건헤드버트 5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아츠] 버터플라이: 상급 강화* [버터플라이]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1.25% 증가
    • 최대레벨3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버터플라이

    습득 조건[버터플라이: 강화] 특성 65 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헤드버트: 강화* [헤드버트]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헤드버트

    습득 조건헤드버트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스큐텀 힛: 강화* [스큐텀 힛]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스큐텀 힛

    습득 조건스큐텀 힛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버터플라이: 강화* [버터플라이]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버터플라이

    습득 조건버터플라이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방패 마스터리: 블록 특화* [방패] 착용 시 블록이 특성 레벨 당 0.75% 증가하고, 블록에 성공하면 상대에게 5초 동안 빈틈 디버프 부여
    빈틈 디버프 : 블록, 회피 20% 감소, 물리, 마법 방어력 10% 감소
    * (수치는 메인 슬롯과 서브 슬롯 중복 적용됨)
    • 최대레벨1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All

    습득 조건캐릭터 100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실드 가드* 방패 착용 후 C 버튼으로 [가드] 사용 가능
    * 친선대결 및 PVP 중 피격 시 해제되며 재사용 대기시간
    3초 적용
    • 최대레벨1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All

    습득 조건전직 시 자동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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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게시판 글 작성(댓글 포함)을 위해서는 대표 캐릭터 설정이 필요합니다.

게임 실행 후 팀과 캐릭터를 생성해야 홈페이지에서 대표 캐릭터 설정이 가능합니다., 설정된 대표 캐릭터가 16레벨 이상일 경우에만 게시판 글(댓글 포함) 작성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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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게임대상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2016년 대하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과 기술*창작상을 수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