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정보

클래스 마크
하플라이트 Hoplite
하플라이트는 왕국군이 외부에서 실력자를 초빙할 때 처음 편성되었습니다. 하플라이트는 정해진 무기와 규율에 맞춰 생애의 일정 기간을 왕국군에서 복무한 후에는 자유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계급도 일반 병사에서 장군까지 다양하며 마스터의 경우는 복무 시 계급이 무시된 채 별도의 계급을 부여하지 않으며 퇴역자 가운데 뽑힙니다.
창을 사용하는 하플라이트는 사정거리가 길고, 중형급 이상의 크고 강한 적을 상대할 때 보너스를 획득합니다.
아이다스 베일러
창은 시작하기 쉬운 무기이지만, 궁극의 경지에 다다르긴 어렵습니다. 하지만 그 경지를 이룰 수만 있다면 뚫을 수 없는 적은 존재하지 않지요.
배경 이미지

스킬

  • 스킬 아이콘
    피네스트라Finestra창으로 적극적으로 공격하는 창문자세 스탠스로 전환합니다. 회피가 감소하는 대신 창으로 적을 공격할 때 치명타 발생이 추가로 적용됩니다. 피네스트라 버프 중에 창이 아닌 다른 무기로 변경할 시 버프가 해제됩니다.
    방패 착용시 블록 확률이 증가합니다.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6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호환 가능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한손창 보조 / 한손창 방패 / 양손창 / 한손창 단검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치명타 발생 3% 추가 적용, 회피 20% 감소, 방패 착용 중, 블록 확률 5% 증가, 지속시간 33초5027
    2치명타 발생 6% 추가 적용, 회피 20% 감소, 방패 착용 중, 블록 확률 10% 증가, 지속시간 36초5027
    3치명타 발생 9% 추가 적용, 회피 20% 감소, 방패 착용 중, 블록 확률 15% 증가, 지속시간 39초5027
    4치명타 발생 12% 추가 적용, 회피 20% 감소, 방패 착용 중, 블록 확률 20% 증가, 지속시간 42초5027
    5치명타 발생 15% 추가 적용, 회피 20% 감소, 방패 착용 중, 블록 확률 25% 증가, 지속시간 45초5027
    6치명타 발생 18% 추가 적용, 회피 20% 감소, 방패 착용 중, 블록 확률 30% 증가, 지속시간 48초5027
    7치명타 발생 21% 추가 적용, 회피 20% 감소, 방패 착용 중, 블록 확률 35% 증가, 지속시간 51초5027
    8치명타 발생 24% 추가 적용, 회피 20% 감소, 방패 착용 중, 블록 확률 40% 증가, 지속시간 54초5027
    9치명타 발생 27% 추가 적용, 회피 20% 감소, 방패 착용 중, 블록 확률 45% 증가, 지속시간 57초5027
    10치명타 발생 30% 추가 적용, 회피 20% 감소, 방패 착용 중, 블록 확률 50% 증가, 지속시간 60초5027
  • 스킬 아이콘
    피어스Pierce적을 강하게 찔러 피해를 줍니다. 적의 크기가 클수록 연타 보너스가 적용 됩니다.
    {#005060}[드라군 헬멧] 또는 [개시] 버프가 적용중일 경우, 피어스 스킬의 연타 수가 1회 증가합니다.{/}
    • 스킬타입찌르기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5
    • 탑승호환호환 가능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ALL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262%, 중형 대상 2연타, 대형 대상 3연타, 보스 몬스터 4연타3010
    2스킬 계수 305%, 중형 대상 2연타, 대형 대상 3연타, 보스 몬스터 4연타3010
    3스킬 계수 349%, 중형 대상 2연타, 대형 대상 3연타, 보스 몬스터 4연타3010
    4스킬 계수 393%, 중형 대상 2연타, 대형 대상 3연타, 보스 몬스터 4연타3010
    5스킬 계수 436%, 중형 대상 2연타, 대형 대상 3연타, 보스 몬스터 4연타3010
    6스킬 계수 480%, 중형 대상 2연타, 대형 대상 3연타, 보스 몬스터 4연타3010
    7스킬 계수 524%, 중형 대상 2연타, 대형 대상 3연타, 보스 몬스터 4연타3010
    8스킬 계수 567%, 중형 대상 2연타, 대형 대상 3연타, 보스 몬스터 4연타3010
    9스킬 계수 611%, 중형 대상 2연타, 대형 대상 3연타, 보스 몬스터 4연타3010
    10스킬 계수 655%, 중형 대상 2연타, 대형 대상 3연타, 보스 몬스터 4연타3010
    11스킬 계수 699%, 중형 대상 2연타, 대형 대상 3연타, 보스 몬스터 4연타3010
    12스킬 계수 742%, 중형 대상 2연타, 대형 대상 3연타, 보스 몬스터 4연타3010
    13스킬 계수 786%, 중형 대상 2연타, 대형 대상 3연타, 보스 몬스터 4연타3010
    14스킬 계수 830%, 중형 대상 2연타, 대형 대상 3연타, 보스 몬스터 4연타3010
    15스킬 계수 873%, 중형 대상 2연타, 대형 대상 3연타, 보스 몬스터 4연타3010
  • 스킬 아이콘
    샤프 스피어Sharp Spear일시적으로 창 끝을 날카롭게 합니다. 창으로 적을 공격하여 치명타가 발생했을 때 적에게 주는 최종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호환 가능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한손창 보조 / 한손창 방패 / 양손창 / 한손창 단검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치명타 시 최종 대미지 6% 증가, 지속시간 30분6029
    2치명타 시 최종 대미지 7% 증가, 지속시간 30분6029
    3치명타 시 최종 대미지 8% 증가, 지속시간 30분6029
    4치명타 시 최종 대미지 9% 증가, 지속시간 30분6029
    5치명타 시 최종 대미지 10% 증가, 지속시간 30분6029
    6치명타 시 최종 대미지 11% 증가, 지속시간 30분6029
    7치명타 시 최종 대미지 12% 증가, 지속시간 30분6029
    8치명타 시 최종 대미지 13% 증가, 지속시간 30분6029
    9치명타 시 최종 대미지 14% 증가, 지속시간 30분6029
    10치명타 시 최종 대미지 15% 증가, 지속시간 30분6029
    11치명타 시 최종 대미지 16% 증가, 지속시간 30분6029
    12치명타 시 최종 대미지 17% 증가, 지속시간 30분6029
    13치명타 시 최종 대미지 18% 증가, 지속시간 30분6029
    14치명타 시 최종 대미지 19% 증가, 지속시간 30분6029
    15치명타 시 최종 대미지 20% 증가, 지속시간 30분6029
  • 스킬 아이콘
    스피어 런지Spear Lunge전방의 적을 찔러 피해를 주고 찌르기 공격에 취약한 상태로 만듭니다. 적의 방어력을 일부 무시합니다.
    • 스킬타입찌르기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6
    • 오버히트5
    • 탑승호환호환 가능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한손창 보조 / 한손창 방패 / 양손창 / 한손창 단검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309%, 적 방어력 50% 무시, 디버프 지속시간 6초209
    2스킬 계수 389%, 적 방어력 50% 무시, 디버프 지속시간 6초209
    3스킬 계수 469%, 적 방어력 50% 무시, 디버프 지속시간 6초209
    4스킬 계수 549%, 적 방어력 50% 무시, 디버프 지속시간 6초209
    5스킬 계수 629%, 적 방어력 50% 무시, 디버프 지속시간 6초209
    6스킬 계수 709%, 적 방어력 50% 무시, 디버프 지속시간 6초209
    7스킬 계수 789%, 적 방어력 50% 무시, 디버프 지속시간 6초209
    8스킬 계수 869%, 적 방어력 50% 무시, 디버프 지속시간 6초209
    9스킬 계수 949%, 적 방어력 50% 무시, 디버프 지속시간 6초209
    10스킬 계수 1029%, 적 방어력 50% 무시, 디버프 지속시간 6초209
  • 스킬 아이콘
    스태빙Stabbing적을 연속으로 찔러 피해를 줍니다. 연속으로 찌를수록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005060}[드라군 헬멧] 또는 [개시] 버프가 적용중일 경우, 최대 타격 횟수가 3회 증가합니다.{/}
    • 스킬타입찌르기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31
    • 오버히트0
    • 탑승호환호환 가능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ALL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310% x 15회, 광역 공격 비율 4, 대미지 최대 100% 증가1518
    2스킬 계수 341% x 15회, 광역 공격 비율 4, 대미지 최대 100% 증가1518
    3스킬 계수 372% x 15회, 광역 공격 비율 4, 대미지 최대 100% 증가1518
    4스킬 계수 403% x 15회, 광역 공격 비율 4, 대미지 최대 100% 증가1518
    5스킬 계수 434% x 15회, 광역 공격 비율 4, 대미지 최대 100% 증가1518
  • 스킬 아이콘
    양손 찌르기Synchro Thrusting무기와 방패로 동시에 사용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양손 찌르기를 사용 하는 중에는 적의 물리 공격을 블록하며, 카운터가 발동됩니다. 카운터가 적중했을 때는 치명타로 적용되며 적에게 2초 동안 [스턴]을 부여합니다.
    때리기 공격은 자신이 착용한 방패 방어력과 캐릭터의 기본 방어력에 비례한 수치가 공격력으로 적용됩니다.
    • 스킬타입없음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3
    • 탑승호환호환 가능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한손창 방패 / 한손검 방패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204%, , 광역 공격 비율 5, 때리기 공격력, - [방패 방어력 + 캐릭터 기본 방어력]의 65%1512
    2스킬 계수 225%, , 광역 공격 비율 5, 때리기 공격력, - [방패 방어력 + 캐릭터 기본 방어력]의 65%1512
    3스킬 계수 246%, , 광역 공격 비율 5, 때리기 공격력, - [방패 방어력 + 캐릭터 기본 방어력]의 65%1512
    4스킬 계수 267%, , 광역 공격 비율 5, 때리기 공격력, - [방패 방어력 + 캐릭터 기본 방어력]의 65%1512
    5스킬 계수 288%, , 광역 공격 비율 5, 때리기 공격력, - [방패 방어력 + 캐릭터 기본 방어력]의 65%1512
    6스킬 계수 309%, , 광역 공격 비율 5, 때리기 공격력, - [방패 방어력 + 캐릭터 기본 방어력]의 65%1512
    7스킬 계수 330%, , 광역 공격 비율 5, 때리기 공격력, - [방패 방어력 + 캐릭터 기본 방어력]의 65%1512
    8스킬 계수 351%, , 광역 공격 비율 5, 때리기 공격력, - [방패 방어력 + 캐릭터 기본 방어력]의 65%1512
    9스킬 계수 372%, , 광역 공격 비율 5, 때리기 공격력, - [방패 방어력 + 캐릭터 기본 방어력]의 65%1512
    10스킬 계수 393%, , 광역 공격 비율 5, 때리기 공격력, - [방패 방어력 + 캐릭터 기본 방어력]의 65%1512
    11스킬 계수 414%, , 광역 공격 비율 5, 때리기 공격력, - [방패 방어력 + 캐릭터 기본 방어력]의 65%1512
    12스킬 계수 435%, , 광역 공격 비율 5, 때리기 공격력, - [방패 방어력 + 캐릭터 기본 방어력]의 65%1512
    13스킬 계수 456%, , 광역 공격 비율 5, 때리기 공격력, - [방패 방어력 + 캐릭터 기본 방어력]의 65%1512
    14스킬 계수 477%, , 광역 공격 비율 5, 때리기 공격력, - [방패 방어력 + 캐릭터 기본 방어력]의 65%1512
    15스킬 계수 498%, , 광역 공격 비율 5, 때리기 공격력, - [방패 방어력 + 캐릭터 기본 방어력]의 65%1512
  • 스킬 아이콘
    투창Spear Throwing창을 던져 적을 공격합니다. 창에 맞은 적은 넉다운 되며, 충격 디버프에 걸립니다.
    • 스킬타입찌르기
    • 스킬속성없음
    • 필요레벨1
    • 오버히트2
    • 탑승호환호환 가능
    • 공속적용NO

    사용 장비한손창 보조 / 한손창 방패 / 양손창 / 한손창 단검

    스킬 목록
    레벨스킬효과재사용 대기시간SP 소모
    스킬 목록
    1스킬 계수 244% x 3회, 광역 공격 비율 20, [충격] 지속시간 5초1018
    2스킬 계수 284% x 3회, 광역 공격 비율 20, [충격] 지속시간 5초1018
    3스킬 계수 325% x 3회, 광역 공격 비율 20, [충격] 지속시간 5초1018
    4스킬 계수 366% x 3회, 광역 공격 비율 20, [충격] 지속시간 5초1018
    5스킬 계수 407% x 3회, 광역 공격 비율 20, [충격] 지속시간 5초1018
    6스킬 계수 448% x 3회, 광역 공격 비율 20, [충격] 지속시간 5초1018
    7스킬 계수 489% x 3회, 광역 공격 비율 20, [충격] 지속시간 5초1018
    8스킬 계수 530% x 3회, 광역 공격 비율 20, [충격] 지속시간 5초1018
    9스킬 계수 571% x 3회, 광역 공격 비율 20, [충격] 지속시간 5초1018
    10스킬 계수 612% x 3회, 광역 공격 비율 20, [충격] 지속시간 5초1018
    11스킬 계수 653% x 3회, 광역 공격 비율 20, [충격] 지속시간 5초1018
    12스킬 계수 693% x 3회, 광역 공격 비율 20, [충격] 지속시간 5초1018
    13스킬 계수 734% x 3회, 광역 공격 비율 20, [충격] 지속시간 5초1018
    14스킬 계수 775% x 3회, 광역 공격 비율 20, [충격] 지속시간 5초1018
    15스킬 계수 816% x 3회, 광역 공격 비율 20, [충격] 지속시간 5초1018

특성

  • 특성 아이콘
    스태빙: 강화* [스태빙]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스태빙

    습득 조건스태빙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양손 찌르기: 강화* [양손 찌르기]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양손 찌르기

    습득 조건양손 찌르기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피어스: 강화* [피어스]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피어스

    습득 조건피어스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투창: 강화* [투창]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투창

    습득 조건투창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스피어 런지: 강화* [스피어 런지]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스피어 런지

    습득 조건스피어 런지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샤프 스피어: 강화* [샤프 스피어]의 치명타 스킬 대미지 증가 효과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샤프 스피어

    습득 조건샤프 스피어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피네스트라: 강화* [피네스트라]의 치명타 발생 증가 효과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최고 레벨 마스터 시 10% 추가로 증가
    • 최대레벨10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피네스트라

    습득 조건피네스트라 1레벨 이상

  • 특성 아이콘
    [아츠] 투창: 어스* [투창] 스킬의 속성에 [땅] 속성이 추가되고, 투창에 공격당한 적은 3초 동안 [스턴] 상태가 됨
    * 투창의 넉다운 효과가 제거됨
    • 최대레벨1
    • 토글여부토글 가능
    관련 스킬투창

    습득 조건하플라이트 클래스 45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아츠] 스태빙: 상급 강화* [스태빙]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1.25% 증가
    • 최대레벨1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스태빙

    습득 조건[스태빙: 강화] 특성 65 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아츠] 피어스: 상급 강화* [피어스]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1.25% 증가
    • 최대레벨1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피어스

    습득 조건[피어스: 강화] 특성 65 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아츠] 양손 찌르기: 상급 강화* [양손 찌르기]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1.25% 증가
    • 최대레벨1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양손 찌르기

    습득 조건[양손 찌르기: 강화] 특성 65 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아츠] 투창: 상급 강화* [투창]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1.25% 증가
    • 최대레벨1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투창

    습득 조건[투창: 강화] 특성 65 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아츠] 스피어 런지: 상급 강화* [스피어 런지]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1.25% 증가
    • 최대레벨10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스피어 런지

    습득 조건[스피어 런지: 강화] 특성 65 레벨 달성

  • 특성 아이콘
    한손창 사용* [한손창] 계열 무기 착용 가능
    * [한손창] 공격시 공격 범위 5 증가
    * [한손창] 공격시 중형, 대형 크기 적에게 주는 대미지 5% 증가
    • 최대레벨1
    • 토글여부토글 불가
    관련 스킬All

    습득 조건전직 시 자동 습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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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에 타인이 접속한 것으로 의심되는 기록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보호모드로 접속을 제한하였습니다.보호모드 제재는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와 일치하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즉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핀 발급 방법

보호모드 설정 알림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에 타인이 접속한 것으로 의심되는 기록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보호모드로 접속을 제한하였습니다.보호모드 제재는 구원자님의 넥슨아이디와 일치하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즉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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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게임대상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2016년 대하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과 기술*창작상을 수상하였습니다.